当前位置:首页 > 宿迁市 > 민주당 선대위의 핵심 키워드로는 ‘통합’과 ‘경청’, ‘현장’ 세 가지가 제시됐다. 김윤덕 사무총장은 선대위 출범에 앞서 이날 오전 진행한 선대위 인선안 발표에서 “이번 선대위 인선에서 가장 역점을 둔 것은 국민통합”이라고 강조했다. 또 “선대위가 추진할 핵심적인 내용은 경청”이라며 “대선에서 승리하게 된다면 집권해서 활동할 때 반영할 수 있도록 경청하겠다는 의미로 ‘경청 투어’ 방식의 선거운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김 사무총장은 현장의 중요성도 강조하며 “주요 인사들이 지역에 사실상 정착해 골목골목까지 현장에 가 국민을 만나고 목소리를 들어 정책과 이후 활동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중국인들이 최근 10개월 동안 국내에서 우리나라 군부대와 정보시설 등을 무단으로 촬영한 사례가 최소 11건 적발된 것으로 파악됐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에 파병된 북한군 중 사망 600여명을 포함해 총 4700여명의 사상자가 나온 것으로 분석됐다. 또 다음 달 9일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러시아의 제2차 세계대전 승리 80주년 기념행사에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참석하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는 전망이 나왔다. 正文
민주당 선대위의 핵심 키워드로는 ‘통합’과 ‘경청’, ‘현장’ 세 가지가 제시됐다. 김윤덕 사무총장은 선대위 출범에 앞서 이날 오전 진행한 선대위 인선안 발표에서 “이번 선대위 인선에서 가장 역점을 둔 것은 국민통합”이라고 강조했다. 또 “선대위가 추진할 핵심적인 내용은 경청”이라며 “대선에서 승리하게 된다면 집권해서 활동할 때 반영할 수 있도록 경청하겠다는 의미로 ‘경청 투어’ 방식의 선거운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김 사무총장은 현장의 중요성도 강조하며 “주요 인사들이 지역에 사실상 정착해 골목골목까지 현장에 가 국민을 만나고 목소리를 들어 정책과 이후 활동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중국인들이 최근 10개월 동안 국내에서 우리나라 군부대와 정보시설 등을 무단으로 촬영한 사례가 최소 11건 적발된 것으로 파악됐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에 파병된 북한군 중 사망 600여명을 포함해 총 4700여명의 사상자가 나온 것으로 분석됐다. 또 다음 달 9일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러시아의 제2차 세계대전 승리 80주년 기념행사에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참석하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는 전망이 나왔다.
时间:2025-05-12 10:58:0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衡水市 阅读:430次
(责任编辑:黄浦区)
最新内容
- ·이벤트 프로그램은 예약제로 진행되며, 도모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
- ·의견 제출 기간 동안 총 62건의 의견이 접수됐다. 이 중 59.7%인 37건은 지가 인상을, 40.3%인 25건은 지가 인하를 요청하는 내용이었다. 이들 의견은 자치구별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10건(16.1%)이 조정됐다.
- ·
- ·
- ·A 씨는 회사와 임직원에 사죄드린다며 기회가 주어진다면 조금이라도 피해회복을 최우선으로 노력하며 살겠다고 밝혔다.
- ·
- ·계속해서 저희들이 성경을 기반으로 한 복음을 기반으로 한 작품들을 계속 만들어내려고 합니다. 그러려면 자연스럽게 이 공연 봐주셔야 되는 안정된 관객확보가 필요한 거고요.
- ·지역별 아파트 매매가격은 수도권(0.02%→0.01%) 상승폭 축소, 서울(0.08%→0.09%)은 상승폭 확대, 지방(-0.04%→-0.05%)은 하락폭 확대됐다. 5대광역시(-0.06%→-0.07%)와 8개도(-0.03%→-0.05%)는 하락폭이 커졌지만 세종(0.23%→0.49%)은 상승폭이 커졌다.
- ·
热点内容
- ·친윤, 기득권 유지위해 한덕수 택해
- ·이는 과기정통부가 직할연(4.17)·출연연(4.22)·AI·제조(4.28)·첨단모빌리티(4.29) 등 분야별 사전 실무회의를 마친 뒤 열리는 총괄 전략회의로, 그간의 논의를 종합한 자리였다.
- ·◆ 김종인> 왜냐하면 국민의힘 후보에서는 이번 소위 조기 대선과 관련해서 명분 있는 후보가 지금 한동훈 하나밖에 없어요. 왜 그런 말씀을 드리냐면 한동훈 후보야말로 대표 시절에 12월 3일 계엄 직후에 계엄에 대한 반대 의사를 갖다가 분명하게 얘기한 사람이에요. 나는 그거 보통 소위 정치인의 용기를 가지고는 할 수 없는 행위를 했다고 봐요. 그러니까 이번 조기 선거라는 것이 계엄과 관련돼 가지고서 하는 선거이기 때문에 가장 명분 있는 후보가 한동훈 후보라고 생각해요. 그러니까 사실은 이 국민의힘이 정치라는 것이 명분이 없으면 할 수가 없는 거예요. 그러니까 국민의힘 자체가 그 명분 있는 후보를 내세우고 당을 정비를 하고 그렇게 해야지 어려운 이 선거를 갖다가 그나마 이겨낼 수가 있는 거지.
- ·
- ·엄중한 시기
- ·
- ·하나는
- ·법원이 발부한 영장에는 김 여사가 압수수색 대상자이며, 전 씨가 김 여사에게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명품 백을 건넸다는 취지의 내용이 적시된 것으로 전해졌다. 윤 전 대통령은 영장에 언급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목걸이와 명품 백은 통일교 전직 고위 인사가 ‘김 여사 선물용’으로 전 씨에게 건넸으나 전 씨는 “잃어버렸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김 여사가 이 선물을 실제로 받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압수수색을 단행한 것으로 보인다.
- ·대법원은 1일 다수 의견으로 이 후보에 대해 무죄를 선고한 2심을 깨고 서울고등법원으로 사건을 돌려 보냈다.
- ·박물관 건립 사업은 광명시 고유의 역사·문화를 한데 모아 보존·전시하고, 시민 누구나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문화공간을 만들기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