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万晓利 > 머스크는 트럼프 대통령의 지시로 DOGE를 맡아 “낭비·사기성 지출을 줄이겠다”며 연방 기관의 예산 규모를 대폭 축소하고 대대적인 해고를 진두지휘해 반발을 샀다. 正文
머스크는 트럼프 대통령의 지시로 DOGE를 맡아 “낭비·사기성 지출을 줄이겠다”며 연방 기관의 예산 규모를 대폭 축소하고 대대적인 해고를 진두지휘해 반발을 샀다.
时间:2025-05-12 11:18: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鄂尔多斯市 阅读:407次
(责任编辑:廊坊市)
最新内容
- ·
- ·김인숙 서울시 동부공원여가센터장은 “올해도 어린이들이 자연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아름다운 나비정원과 생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서울숲에서는 곤충과 식물 등을 주제로 다양하고 알찬 교육 프로그램을 매월 선보일 예정이니 자주 공원을 찾아 소중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민주당 지도부는 이날 대법 선고 직후 긴급 의원총회을 열었다. 이 후보는 이날 대법 판결에 대해 “제 생각과 전혀 다른 판결이다. 국민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 ·
- ·2심에서 무죄가 선고됐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이 대법원에서 유죄 취지로 뒤집혔다. 원심(서울고법)의 재판단 및 재상고심(대법원) 확정판결이 남아 있어 당장 피선거권이 박탈되지는 않지만, 이 후보에 대한 자격 논란이 불거지는 동시에 대선 정국도 혼란에 빠지게 됐다.
- ·
- ·
- ·
- ·이 밖에도 정부는 올해 100억 원의 예산을 배정해 1500호의 빈집 철거를 지원하기로 했다. 이는 지난해보다 2배 늘어난 규모다.전국에서 빈집에 계속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자 정부가 민간이 빈집을 자발적으로 정비·활용할 수 있도록 재산세 등 관련 비용 부담을 낮추기로 했다. 또 국비와 각종 기금을 투입해 빈집을 지역 수요에 맞는 시설로 바꾼다.
- ·
热点内容
- ·(서울=뉴스1) 정재민 기자 = 국내 반도체 핵심 기술을 중국 경쟁기업으로 유출한 혐의를 받는 전 삼성전자 직원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 ·그는 “군의 사기는 전쟁의 승패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라고 강조했다. 한 대행은 “장병들의 처우 개선과 사기 진작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달라”며 “이런 노력이 만약에 있을지 모르는 비상사태에 우리의 안전과 승리를 결정하는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 ·
- ·라이프사이트뉴스는 최근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충격적이다: 타글레 추기경이 존 레넌의 ‘이매진’을 불렀다. 가톨릭 교리에 대한 배신인가? 이 곡은 종교, 천국, 그리스도의 왕권을 부정하는 무신론적 찬가”라고 주장했다.
- ·
- ·한국, 일본, 인도와의 무역 협정을 언제 발표할 것인지에 관한 질문에는 “거래가 성사될 가능성이 있다”고 답했다. 이어 “한국은 우리한테 (돈을) 뜯어내왔다”며 “우리는 한국의 군대에 돈을 대고 있다. 그들은 무역에서 우리를 이용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 ·
- ·1년 동안 가마속 불길을 다스리며 혼신을 다해 제작한 분신같은 작품들이다. 그는 작품활동을 진례면 초전에는 공방(198㎡·60평)에서 하고 있다.
- ·2일 법조계에 따르면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 등 혐의로 구속 기소된 김 씨 측 변호인은 2심 재판부인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5-3부(부장판사 김지선 소병진 김용중)에 전날 상고장을 제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