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과거 뇌경색을 앓고 식사 한끼가 얼마나 소중한 지 깨달았다며 "먹는 건 좋은 거 먹고, 입는 건 깨끗하게만 입으면 된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4:52: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詹雪琳 阅读:643次
(责任编辑:红蚂蚁)
最新内容
- ·1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올해 들어 지난 3월까지 한국의 전체 수출액 가운데 대미 수출액이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중국이 1위를 차지했던 것과는 사뭇 다른 추세다. 지난해 한국의 전체 수출에서 대중 수출 비중은 19.5%, 대미 수출 비중은 18.7%였다.
- ·
- ·
- ·더 2025 니로 하이브리드의 판매 가격은 트렌디 2782만원, 프레스티지 3098만원, 베스트 셀렉션 3206만원, 시그니처 3497만원이다.
- ·그러면서 “명 사장님은 무릎 수술 때문에 술 못 드신다”며 “처음부터 끝까지 술 안 마시고 김밥, 우동 먹은 제가 옆에 있었다”고 했다.
- ·안성 한국조리박물관은 국내 하나뿐인 조리 전문 박물관이다. 세계적으로도 흔하지 않아 색다른 재미가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우리나라 조리 명인의 사진과 명패가 벽면에 가득하다. 손때 묻은 조리 기구와 직접 작성한 레시피 노트에서 명인의 열정과 숨결을 느낄 수 있다. 2층 전시실의 주제는 ‘와인’과 ‘커피’다. 전 세계에서 생산하는 와인과 우리나라 초창기 커피 도구를 모았다. 특별전시실에서는 청와대에서 사용하던 대통령의 식기도 볼 수 있다. 대통령이 좋아했던 식단과 식습관도 흥미롭다. 부속 요리학교로 ‘에꼴드 모카’가 있어, 사전 예약을 하면 여러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 ·
- ·현재 당진시보건소는 기온 상승으로 해충 활동 시기가 앞당겨지면서 4월부터 읍면동 지역을 대상으로 친환경 연무 소독과 유충 구제를 선제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 ·
- ·
热点内容
- ·올해 참관객 1500여명이 부스를 방문한 가운데 안랩은 통합 보안 관점에서 다양한 자사 제품을 시연하고 북미·중동·아시아·유럽 등 글로벌 기업 및 기관과 솔루션 도입 상담을 진행했다. 이 외에도 각 전시 제품의 특장점과 필요성을 소개하는 부스 발표 세션을 상시 운영하며 안랩의 30년 보안 인사이트를 녹여낸 전문 콘텐츠로 참관객과 소통했다.
- ·
- ·민주노총은 이날 오후 2시30분 중구 태평대로 일대에서 ‘2025 세계노동절대회’를 개최했다. 본 집회 전 건설노조, 공공운수노조 등이 중구와 용산구 등에서 사전대회를 하고 본 집회에 합류했다. 오후 2시30분 기준 각 사전대회에 참가한 총인원은 경찰 비공식 추산 1만1000여 명이다. 사전대회를 마친 참가자들은 세종대로로 이동해 8개 차선 약 350m를 채웠다. 이들은 오후 2시쯤 “모든 노동자의 노동기본권, 우리의 힘으로 쟁취하자!”는 구호를 외치며 집회를 시작했다. 오전부터 비가 내려 참가자들은 우비를 입거나 우산을 쓴 채 집회에 참여했다.
- ·전날 밤 9시 기준 대피 인원은 281명이었다.
- ·유심보호서비스는 불법복제한 유심을 다른 단말기에서 사용하는 것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무료 부가 서비스다. 현재까지 총 1442만명의 SKT 고객이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완료했다. 남은 약850만명 고객에 대해서는 오는 14일까지 시스템 용량에 따라 하루 최대 120만명씩, 순차적으로 자동 가입 처리할 계획이다.
- ·그는 제 앞에는 두 갈래 길이 놓여 있다. 하나는 당장 제가 맡고 있는 중책을 완수하는 길, 다른 하나는 그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이라며 저 한 사람이 잘되고 못되고는 중요하지 않다. 하지만 우리 모두의 미래는 확실해야 한다고 했다.
- ·
- ·
- ·
- ·2일 서울중앙지검 정보기술범죄수사부(부장검사 안동건)는 산업기술의 유출 방지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삼성전자 엔지니어 출신 전모(55)씨를 구속기소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