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莱芜市 > 부산시는 지난달 30일 오후 2시 부산 남구 재한유엔기념공원에서 주한네덜란드대사관 주최로 네덜란드 참전용사의 사후 안장식이 열렸다고 1일 밝혔다. 正文
부산시는 지난달 30일 오후 2시 부산 남구 재한유엔기념공원에서 주한네덜란드대사관 주최로 네덜란드 참전용사의 사후 안장식이 열렸다고 1일 밝혔다.
时间:2025-05-12 02:48: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西城男孩 阅读:101次
(责任编辑:马玉芬)
最新内容
- ·
- ·
- ·하루 평균 거래회전율이 1% 미만이거나 30일 이상 시총이 40억 원 미만인 좀비 코인에는 거래지원을 중단한다. 밈 코인은 커뮤니티 회원 수·누적 트랜잭션(거래) 수가 일정 규모 이상이거나 적격 해외 거래소에서 일정 기간 이상 거래된 사례만 거래지원을 허용한다.
- ·자율적 내부통제는 행정의 오류를 줄이고 청렴성을 확보하기 위한 제도로 이번 교육에서는 지방세, 세외수입 등 5개 행정 시스템과 연계해 오류를 사전 예방하는 '청백-e 시스템'을 직원 스스로 점검하는 '자기진단제도', 공직자의 청렴 활동 실적을 계량화해 관리하는 '공직자 자기관리 시스템' 등 3개 분야에 대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 ·신한자산운용은 재정(350억원) 및 한국수력원자력(300억원) 출자금 총 650억원을 위탁 운용하게 된다.
- ·18회를 맞은 이번 축제는 춤이 지닌 순수한 에너지와 창조적 순간의 생동감을 몸으로 표현하며, 다양한 전문 무용수들이 개인 또는 단체로 참여해 다채로운 즉흥춤을 선보인다.
- ·대전시는 반려견 미등록 소유자의 자발적 등록을 유도하기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동물등록 자진신고 기간’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 ·태평양 관세팀은 주성준 변호사(팀장)를 필두로 한위수, 심규찬 변호사, 이찬기 고문(전 관세청 차장·인천본부세관장)을 비롯한 관세청 출신의 전문가들과, 통상 전문 곽시명 회계사, 제레미 에버랫 외국회계사, 김종윤 전문위원 등이 조세 관련 사전 컨설팅부터 리스크 해소, 분쟁의 대응까지 전방위 자문하고 있다.
- ·컨테이너선은 직접적인 타격이 예상되는 대표 선종이다. 2027년까지 대량 인도가 예정된 가운데 실제 1분기만 해도 중국산 중심의 신조 컨테이너선이 대거 투입되며 운임 하락세가 가속됐다. 상하이컨테이너운임지수(SCFI)는 1월 초 2505.17에서 4월 셋째 주 1347.84로 46% 급락했다. 보고서는 2023년부터 시작된 컨테이너선의 대량 인도 추세가 최소한 2027년까지 이어져 운임이 지속적으로 하락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 ·다만 내년 도심권역 일대에 다수의 신규 오피스 공급이 예정된 점은 악재로 꼽힌다. 명동역 인근에 연면적 약 6300평 규모의 남산N타워를 비롯해 약 4만3000평 규모의 공평 15·16지구 오피스가 개발될 예정이다.
热点内容
- ·정 위원장은 현행 법령 체계에서는 대통령에 당선돼 재직 중인 피고인에 대해 이미 개시된 형사재판이 계속 진행되는 경우 재판부가 이를 중지할 법적 근거가 명확히 규정돼 있지 않다고 언급했다.
- ·
- ·
- ·
- ·경품은 포켓몬 굿즈 세트와 인천-오사카 왕복 항공권 등이다. 포켓몬 굿즈 세트는 현장에서 즉시 지급하며, 항공권 당첨자는 5월 29일 티웨이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 ·
- ·
- ·
- ·
- ·2일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Z세대 구직자 2074명을 대상으로 '월급이 300만원으로 같은 경우 사기업과 공무원 중 어디를 선택할지 물은 결과, '사기업'을 선택한 비중이 53%로 '공무원(47%)'보다 높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