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暂住证 > 도내 다른 의대들도 애가 타기는 마찬가지다. A대학 관계자는 "지금 수업 거부가 거의 1년 반 가까이 돼 가고 있다. 대학 입장에서 장기간 수업이 이뤄지지 않고 있어 어려움이 많다"고 토로했다. 정민엽 기자 jmy4096@kado.net 正文
도내 다른 의대들도 애가 타기는 마찬가지다. A대학 관계자는 "지금 수업 거부가 거의 1년 반 가까이 돼 가고 있다. 대학 입장에서 장기간 수업이 이뤄지지 않고 있어 어려움이 많다"고 토로했다. 정민엽 기자 jmy4096@kado.net
时间:2025-05-12 17:16: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万盛区 阅读:693次
(责任编辑:西城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외국인 투자자는 소형 건설장비업체인 두산밥캣 주식을 13거래일 연속(4월 14~30일)으로 순매수했다. 이 기간 외국인 합계 순매수 규모는 139억원이다. 같은 기간 주가는 12% 올랐다.
- ·이날 간담회에는 홍순광 서산시 부시장을 비롯해 한국도로공사, KCC건설, 코오롱글로벌㈜ 등 사업 관계자와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대산~당진 고속도로 건설 사업 진행 과정에서 지역 건설업체의 참여 기회를 늘리고, 지역 장비 및 자재 사용을 확대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 ·이번 조직 개편은 급증하는 TC본더 수요에 대응하고 차세대 기술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려는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한화세미텍은 설명했다.
- ·정부는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주재로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산업경쟁력강화 관계 장관회의’를 열고 이러 내용의 ‘범정부 빈집 관리 종합계획’을 발표했다.
- ·
- ·대한민국은 안보가 생명인데, 우리를 에워싼 지정학적 질서가 한치 앞을 모르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 ·대한민국의 진짜 주인은 사법부가 아니라 주권자, 국민입니다. 대통령은 법관이 아니라 국민이 뽑습니다. 위헌, 위법한 비상계엄을 막아내고 불의한 권력을 끌어내린 우리 국민께서 사법 쿠데타를 진압하고 정의와 상식을 바로세워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국민이 배심원이 될 것입니다. 결국 국민이 합니다. 더불어민주당은 내란 종식과 정의 회복을 위해 국민만 믿고 국민과 함께 흔들림 없이 마지막까지 방심하지 않고 결연하게 흔들림 없이 나가겠습니다. 우리 의원님들, 마지막까지 최후의 그 순간까지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양당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1일 본회의를 개최해 2025년도 제1회 추경안을 처리한다 '는 내용의 추경 합의문에 서명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