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花莲县 > 이어 모두가 따라부를 수 있는 친숙한 노래들이 공연됐다. 드라마 하얀거탑의 OST '비로젯'과 하울의 움직이는 성 주제곡인 '인생의 회전목마'를 연주했다. 팝송 'You Raise Me Up' 가 울려 퍼졌고 영화 라라랜드와 디즈니 영화 OST들을 선보였다. 正文
이어 모두가 따라부를 수 있는 친숙한 노래들이 공연됐다. 드라마 하얀거탑의 OST '비로젯'과 하울의 움직이는 성 주제곡인 '인생의 회전목마'를 연주했다. 팝송 'You Raise Me Up' 가 울려 퍼졌고 영화 라라랜드와 디즈니 영화 OST들을 선보였다.
时间:2025-05-12 06:57: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宜春市 阅读:250次
(责任编辑:河北省)
上一篇:◆ 김상욱> 일단은 이번에 대선 과정을 지금 보고 있고, 대선 후보 정하는 과정을 보고 있고요. 그리고 대선 후보 과정을 정하는 이 원칙과 메시지, 그리고 당내 에너지를 보고 있습니다. 당내 동력이 있어야죠. 사실 저 혼자 소리 지른다고 되는 문제는 아니에요. 당내 동력이 없으면 결국에는 어쩔 수 없이 망가지는 겁니다. 그리고 정치 집단이 망가진다는 건 혼자 망가지는 게 아니라 이 지지층까지 다 같이 잘못된 길로 끌고 가는 경향이 있거든요. 만약에 지지층 전체를 끌고 1950년, 60년대 수구 가치로 달려간다면 당연히 막아야 되고요. 또 일부라도 저를 믿어주시는 분께 그 길은 아닙니다라는 얘기를 하는 게 또 제가 국가를 위한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국회의원으로서 도리라고 생각을 하고 있고요. 그래서 지금 대선 후보 결정 과정을 예민하게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지금까지는 크게 실망하고 있어요.
下一篇:공채 경쟁률은 지난해 10대 1에서 올해 180대 1로 뛰었다.
下一篇:공채 경쟁률은 지난해 10대 1에서 올해 180대 1로 뛰었다.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인천시 지원찬 섬해양정책과장은 “올해 1∼3월 기상 악화로 여객선이 자주 결항하는 상황에서도 i바다패스에 힘입어 인천 연안 섬을 찾은 관광객이 크게 늘었다”며 “이용객 증가에 따른 재정 대책을 세우고, 섬 관광 활성화를 위한 자전거 대회 등 다양한 시책과 i바다패스 만족도 조사를 통해 보완책을 서둘러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 ·이번 추경 예산에는 산불 피해 주민들의 생활안정지원과 공공시설 복구 등에 사용되는 재난대책비 6천600억원이 반영됐다. 또 여름철 태풍·호우 등을 대비해 급경사지 붕괴위험지역 중에 산불 발생 지역 등 긴급 정비가 필요한 지역을 우선 정비할 수 있도록 관련 예산 177억원도 포함됐다.
- ·개헌의 구체적인 내용은 국회와 국민들이 치열하게 토론해 결정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다만 견제와 균형, 즉, 분권이라는 핵심 방향만 제시하겠다고 했다.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