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서울 정책 아카이브는 서울시의 정책 과정을 영상으로 기록한 ‘서울녹서’에 이은 두 번째 서울시 정책 아카이빙 채널이다.
时间:2025-05-12 15:15: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葫芦岛市 阅读:909次
(责任编辑:新疆维吾尔自治区)
最新内容
- ·하지만 기재부에 발목이 잡혔다. 기재부는 산림청 밑그림이 너무 부실하다며 예타 요구서를 반려했다. 막대한 정부 재원이 투입되는 만큼 국비 지원 당위성과 더 구체적인 사업 계획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 ·
- ·각계 소비자단체 등에서 제기하는 위약금 면제, 손해배상, 피해보상 시 입증책임 완화 등을 검토하고, 이용자 피해 보상 방안도 마련해 이행하도록 했다.
- ·
- ·개정 부당특약 심사지침은 하도급법에 따라 하도급대금 등을 받을 수 있는 권리를 제한하는 약정인지 여부 등 판단 기준을 담았다. 목적물 및 위탁거래의 특성, 계약이행보증·하자보수보증 등 수급사업자의 의무이행 여부, 유보금의 규모·비율, 거래관행 등 제반 상황을 종합 고려해 판단하도록 예시도 포함했다.
- ·정기분 신청안내문은 5월 1일부터 발송하며 신청한 장려금은 소득·재산 등 지급요건 심사를 거쳐 8월 말에 지급한다. 안내문은 60세 미만은 ‘국민비서’로, 60세 이상은 우편으로 발송했다.
- ·
- ·검찰은 관련한 의혹에 대한 수사를 철저히 진행하고, 피고인 및 관련 공범들에 대한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내년부터 초등 저학년 간 경미한 사안에 대해선 징계 심의 전 관계 회복 프로그램을 우선 적용하는 ‘관계 회복 숙려기간’이 시범 도입된다. 지난해 신설된 피해 학생 전담 지원관은 2029년까지 2배로 확대한다. 디지털 폭력 대응을 위한 민간 협력도 확대된다.
- ·
- ·
热点内容
- ·
- ·영호남 8개 시도는 현재 과업 진행 중인 '영호남 공동 발전 전략과 과제 발굴을 위한 경제공동체 용역'을 통해 영호남 발전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 ·이 차량은 최근 유튜브 영상에 등장한 아이오닉 5 롱레인지 RWD 모델로, 첫 운행 3년 만에 누적 주행거리 66만km를 주파한 것으로 나타나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 ·
- ·
- ·
- ·우크라이나 정부도 미국과의 협정 체결을 확인했다.
- ·온라인 쇼핑은 PC로 주문하는 것과 스마트폰 등 모바일로 주문하는 것이 있다. 이 가운데 모바일 쇼핑액은 17조 2435억원으로 집계돼 작년보다 4.8% 늘었다. 갈수록 PC보다 모바일 쇼핑 비중이 늘어나는 추세다. 전체 온라인 쇼핑액에서 모바일 거래가 차지하는 비중은 76.9%다.
- ·토론회에는 신영호 의원이 좌장을, 정재근 대전·충남 행정통합 민관협의체 공동위원장이 발제를 맡았다. 김민수 충남도의원(비례·더불어민주당)·이재경 대전시의원·강병수 충남대학교 명예교수·권오철 중부대학교 초빙교수가 토론자로 나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