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海鸣威 > 또한 한 번 핵연료를 장착하면 선박 수명보다 오래 쓸 수 있게 하는 기술도 연구되고 있다. 운행 기간 중 핵연료를 추가하거나 재처리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지 않으면 안전성과 편의성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이다. HD한국조선해양에 따르면 SMR 선박이 20~30년 사용하는 핵연료의 양은 50인치 텔레비전(TV) 정도 크기다. 正文
또한 한 번 핵연료를 장착하면 선박 수명보다 오래 쓸 수 있게 하는 기술도 연구되고 있다. 운행 기간 중 핵연료를 추가하거나 재처리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지 않으면 안전성과 편의성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이다. HD한국조선해양에 따르면 SMR 선박이 20~30년 사용하는 핵연료의 양은 50인치 텔레비전(TV) 정도 크기다.
时间:2025-05-12 15:12: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威海市 阅读:691次
(责任编辑:闸北区)
最新内容
- ·쇼이구 서기는 최근 러시아와 북한이 체결한 '포괄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조약'과 관련, 한반도에서 전쟁 위험을 줄이기 위한 조치라고 주장했습니다.
- ·양쪽으로 등 돌린 진영의 수렁에 빠져
- ·
- ·
- ·그러면서 모든 국민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의료를 이용할 수 있고, 초고령사회에도 지속 가능한 의료를 위해 의료개혁은 중단없이 계속돼야 한다며 이를 위해 앞으로도 의료계의 각 직역, 환자·소비자 단체, 전문가, 정부 대표가 함께 지혜와 뜻을 모으는 사회적 논의 기구는 반드시 계속돼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
- ·
- ·
- ·조 시장에 따르면 시 장애인체육회는 과거 대회에서 무난한 평가를 받았던 도시락 업체 3곳을 검토해 가장 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업체를 선정했다.
- ·◆ 김종인> 안녕하세요.
热点内容
- ·이들의 범행 동기는 애초 A 씨의 밀린 임금 120만여 원을 받기 위함이었지만, 재판에 넘겨지면서 결국 공동으로 모은 7000만원을 피해자에게 주고 합의한 것으로 파악됐다.
- ·
- ·이 후보는 지난 대선 당시 대장동 개발 사업과 관련해 김 전 처장을 모른다고 허위 사실을 말한 혐의를 받는다. 백현동 개발 사업을 두고 국토교통부가 협박해 백현동 부지 용도를 변경했다고 허위 사실을 공표한 혐의도 있다.
- ·
- ·‘천사데이 찬스바자회’는 2010년 시작된 기부 행사다. 학업을 이어가기 어려운 청소년들을 돕기 위한 장학기금 마련이 목적이다. 기부된 상품은 매년 미자립교회, 보육원, 교도소 등지에 전달하고 있다. 올해로 13회를 맞은 바자회는 애초 목표였던 1억5000만원을 넘긴 2억9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역대 최대 실적이다.
- ·한편 개정된 '전세사기피해자법' 시행에 따른 LH(한국토지주택공사)의 피해주택 매입은 LH가 피해자로부터 우선매수권을 양도받아 해당 주택을 경·공매 등을 통해 낙찰받고, 피해자에게 공공임대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 ·
- ·이 후보는 이날 서울 종로 한 식당에서 진행한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를 마친 후 기자들과 만나 '다른 정당에선 이번 판결을 들어 대선 출마 포기를 요구하고 있다'는 질의에 정치적 경쟁자들 입장에선 온갖 상상과 기대를 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사실상 불출마 요구에 선을 그은 것으로 보인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