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박재홍> 예, 속마음을.
- ·
- ·극장가는 200만 명 안팎의 관객을 모은 ‘승부’와 ‘야당’에 이어 다양한 장르의 영화로 모객에 나선다.
- ·
- ·우리가 추구해야 할
- ·당시 입주민 30명은 스스로 대피해 인명 피해는 없었다. 주민들은 아파트 비상 안내 방송에 따라 대피한 것으로 파악됐다.
- ·■ 진행 : 김현정 앵커
- ·대법원, 사법 불신 해소 위해 신속·집중심리… 이 후보 적격 논란 일듯
- ·동대문구는 기존의 녹지 사면 공간을 정비해 정원형 산책로로 탈바꿈시켰다. 구는 지역 주민들에게 가까운 곳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녹지 부족에 대한 민원 해소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热点内容
- ·
- ·
- ·○ 앵 커 충분히 그럴 어떤 파장을 저희도 지켜보겠습니다. 그리고 5월 11일이 후보 등록 마감일이잖아요? 그 전에 당연히 등록은 하시겠지만, 저희 언론에서 보면 그리고 국민들의 최대 관심사 중의 하나가 과연 반명 빅텐트가 만들어지느냐에요. 그리고 거기에서 대표님의 어떤 역할, 상당히 기대가 클 것으로 보는데 어떤 역할을 하시고 싶은지
- ·
- ·
- ·
- ·이번 협약은 에듀테크 활용을 통한 미래교육 혁신 사업 추진과 운영을 목적으로 한다. 협약식은 지난 29일 광주교육대학교 미래교육혁신관에서 김상엽 젭 대표, 허승준 광주교육대학교 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파키스탄군이 현지 시각 어제 대규모 군사 훈련 장면을 공개했습니다.
- ·◇ 박재홍> 미세하게.
- ·2023년 트리거스가 론칭한 ‘똑똑보카’는 영어, 일본어 등 원하는 언어를 선택해 문제를 풀면 캐시를 주는 앱이다. 국어 어휘 문제도 풀 수 있어 온갖 신조어로 망가진 어휘력을 복구하는 데 유용할 듯하다. 사흘간 퀴즈를 풀어 총 405캐시를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