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화 : 02-781-1234, 4444
时间:2025-05-12 15:47: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周冠宇 阅读:892次
(责任编辑:明珠姐妹)
最新内容
- ·이런 인간들이 대법관이 되고 헌법재판관이 되려고 하니 나라가 이 지경이지._경향닷컴 뫼****
-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과 정진완 우리은행장이 직접 참석해 본선에 진출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문제 출제에도 직접 참여했다.
- ·서울고법은 곧 재판부 배당을 통해 파기환송심을 맡을 재판부를 정하게 됩니다.
- ·대법원이 이례적으로 빠르게 이 후보 상고심을 선고한 점에 비춰봤을 때 서울고법 역시 파기환송심 심리에 속도를 낼 가능성도 있습니다.
- ·이에 대해 그는 새로운 관세나 기타 주요 변경 사항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가정할 때 관세로 인해 이번 분기에 9억 달러의 비용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언급했다.
- ·
- ·
-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2일 사전 투표제를 폐지하고, 본투표를 이틀간 실시하겠다고 공약했다.
- ·▷ 노은지 : 후보 중심으로 가야 하고 당이 주도권을 가져야 하는데 벌써부터 당 밖에 있는 인사에게 단일화를 도와달라고 한다거나 당명 요청을 받고도 그냥 가만히 있다거나 이런 것 자체가 다 문제다.
- ·
热点内容
- ·한편 전북자치도소방본부는 비상소화장치함을 활용해 천연기념 소나무를 지켜낸 이번 사례를 언급하며 비상소화장치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 ·경기 오산시가 경기도에서 추진하는 ‘2025년 평생학습 기회특구 지원사업’ 대상지로 선정됐다.
- ·
- ·무등예찬 시리즈는 3편도 진행할 예정인데, 무등산과 5.18이라는 두 키워드를 동시대 미술로 풀어보고 싶은 것 같습니다. 내레이션을 넣고 무등산의 여산신을 보여준 전시가 기억에 남습니다. 무등산은 5.18 당시 거리에 뛰쳐나와서 죽음을 맞이했던 시민들을 보았을 것 같습니다. 저에겐 산은 부모와 같은 존재라는 이미지가 있는데, 무등산은 광주의 어머니라는 이야기를 들으며 자랐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5.18 때 만약 그 산에 여산신이 있었다면 그는 정의를 위해 싸우는 자기 자식 같은 사람들이 죽어 가는 모습을 보면서도, 도와주지 못하고 지켜보고 있었을 것 같습니다. 그의 심정을 무등산의 여산신이라는 이미지에 넣어서 내레이션을 만들었습니다.
- ·▷이동재: 결국 정치의 영역이 돼버린 것 같습니다. 파기환송돼서 새로 배당된 2심으로 다시 내려왔잖아요. 그럼 2심의 판사가 이 사건을 뒤집을 가능성도 있나요?
-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파면 결정은 내려졌지만 여전히 내란은 이어지고 있다는 위기감과 진짜 달라진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는 공통된 마음을 표출하며 시민들은 여전히 목소리를 높였다. 광장 한 쪽에서는 윤석열 탄핵 과정에 고생한 서로에게 한 마디 메시지를 쓸 수 있는 공간과 윤석열 재구속을 촉구하는 서명공간이 마련되어 시민들이 참여했고, 무대는 시민들의 자유발언으로 이어졌다.
- ·
- ·
- ·그로부터 오 년 후, 나는 동거가 아니라 혼인 신고를 하게 된다. 결혼식보다 혼인 신고가 먼저였다. 이유는 단순했다. 신혼부부 청약. 현실이 먼저였지만, 오히려 그래서 믿을 수 있었다. 이번엔 내가 지켜질 수 있는 사랑이길 바랐다. 제도의 부재가 감정을 망가뜨렸듯, 제도의 안정은 쉽게 감정의 꽃이 피게 했다고 해야 할까. 아플 때 지켜줄 사람, 원가족을 떠나 내가 가질 수 있는 보호막을 나는 사랑하고 싶었다. 그래야만 했다.
- ·교육 사료관에는 일제 해방 이후 처음으로 만들어진 교과서, 등사기로 찍어낸 갱지 시험지, ‘불조심’ ‘쥐를 잡자’ 같은 문구가 새겨진 리본 등 당대의 자료가 가득하다. 농경문화·전통문화 전시관에는 이제는 흔히 볼 수 없는 가래·풀무·다듬잇돌 등 갖가지 유물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