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澳门市花地玛堂区 > 5000t급 신형다목적구축함 ‘최현호\' 진수식이 지난달 25일 남포조선소에서 진행됐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지난달 26일 보도했다. 조선중앙통신 연합뉴스 正文
5000t급 신형다목적구축함 ‘최현호\' 진수식이 지난달 25일 남포조선소에서 진행됐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지난달 26일 보도했다. 조선중앙통신 연합뉴스
时间:2025-05-12 13:07: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唐朝 阅读:472次
(责任编辑:谢军)
最新内容
- ·세계 책의 날이었던 지난 4월 23일, 점심때가 되자 주변 직장인들이 한꺼번에 야외도서관에 몰려들었다. 10여 분도 지나지 않아 준비된 의자가 모두 동이 났다. 물가에 앉은 시민들은 청계천 물소리와 함께 독서 삼매경에 빠져들었다. 화창한 날씨에 책 속에 빠져든 시민들의 표정이 여유로웠다. 외국인 관광객들도 청계천에서 책을 읽는 이색적인 장면이 펼쳐지자 눈길을 떼지 못했다. 서울광장에 마련될 ‘책 읽는 서울광장’은 어린이날 연휴인 5월 4일부터 시민들을 맞이한다.국내 이동통신 3사 중 가장 많은 가입자를 보유한 SK텔레콤에서 해킹 사고 이후 가입자가 빠르게 빠져나가고 있다.
- ·지난달 수입은 지난해 4월보다 2.7% 줄어든 533억 2천만 달러로 집계됐다. 이에 따라 지난달 무역수지는 48억 8천만 달러 흑자를 나타내며 지난 2월부터 3개월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누적 무역수지 흑자 규모는 122억 달러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억 달러 확대됐다.
- ·◇ 박재홍> 그렇군요. 그러면 건진법사 관련 이슈가 그럼 얼마나 더 커질 수 있을 것이냐 이 부분은 1부에 잠깐 얘기했습니다만.
- ·다음 탐방은 6월 25일 치과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 일정은 순차적으로 확정된다. 대구행복진흥원은 앞으로도 청년과 지역기업 간의 지속적인 연결을 통해 지역 고용 생태계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 ·
- ·
- ·5.18 춘천시민합창단은 합창에 관심 있는 시민들을 모집한다. 마음을 모아 호흡을 맞춰 하모니를 만들고 싶은 춘천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 ·◆ 서용주> 근데 이게 저희가 뭐 한동훈 후보가 됩니다. 하면 제가 무슨 립 서비스 하는 것 같잖아요. 근데 이제 좀 설명을 곁들이면 그래도 진정성 있는 그런 분석이 될 것 같아서 저는 한동훈 후보가 국민의힘의 후보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 ·
- ·
热点内容
- ·
- ·
- ·
- ·
- ·임혜준 기자가 보도합니다.
- ·
- ·
- ·당국은 열화상 카메라상 확인되는 화선이 모두 사라졌다고 말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