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
- ·순천시 관계자는 “순천만국가정원은 단순한 정원을 넘어 생태와 문화, 휴식이 공존하는 복합 관광지로 발전하고 있다”며 “5월에도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정원의 가치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 ·▷ 카카오톡 @mbc제보[뉴스투데이]
- ·비가 내리며 오늘 낮 기온은 20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 ·윤 위원장은 ‘이재명 후보의 성격이라면 어떤 면을 보시는 거냐’는 진행자의 질문에는 “판단력이나 순발력”이라고 답했다. 다만 윤 위원장은 “대개 순발력이 뛰어난 분들은 판단이 예민하고 정확하고 빨라서 그런 것인데, 본인의 순발력을 너무 과신하는 것은 위험하다”며 “순발력이 뛰어난 분들은 늘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그런 습관을 들이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 ·
- ·
- ·범시민협은 “대선 후보들은 ‘인천지역 공공의대 설립’을 공식 공약으로 채택해야 한다”며 “인천지역의 공공의대를 통한 공공의료 전문인력 양성과 필수의료 확충 계획도 구체적으로 제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새 정부 출범 즉시 인천지역의 공공의대 설립을 국정과제로 선정하고, 신속히 추진할 것을 약속해야 한다”고 덧붙였다.광주시의회가 ‘시민의 날’ 전야제 예산 전액을 삭감(경기일보 4월 28일자 인터넷)한 것과 관련 광주시 이·통장협의회가 성명을 발표하고 즉각적인 예산 복원을 촉구했다.
热点内容
- ·
- ·풀어야 할 노동 과제와 관련해 우 의장은 “장시간 노동, 임금 격차, 노동 약자 보호 같은 과제가 여전한 가운데, 아직도 하루 평균 6명의 노동자가 산업재해로 목숨을 잃고, 지난해 체불임금은 2조 원을 넘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며 “플랫폼 노동자, 프리랜서, 특수고용직처럼 제도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노동도 있다”고 했다.
- ·오는 10월 부산에서 개최하는 제106회 전국체육대회 출전과 관련해, 지난 2021년 전국체전에서 서울시가 1위를 달성하였으나, 2022년과 2023년 연속으로 경기도에 이어 2위를 기록했지만, 작년(2024)에 김해에서 개최한 제105회 전국체전의 경우, 경기도, 경남에 이어 3위에 머무는 등 서울시의 체육 실적이 상당히 저조함을 아쉬워했다.
- ·
- ·
- ·국민의힘 쪽의 반응은 어떻습니까?
- ·
- ·
- ·10년 전 독일로 가볼까요? 2013년 독일 역사상 첫 여성 국방장관이 된 우르줄라 폰데어라이엔 현 유럽연합(EU) 집행위원장의 취임 일성은 독일 군대를 독일에서 가장 매력적인 직장 중 한 곳으로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구체적으로 △근무시간 전후 육아 보조서비스 제공 △근무지 이동 최소화 △누적된 시간 외 근무시간 휴무 활용 등의 방안을 제시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