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陈威全 > 화성행궁을 달빛의 초대, 달빛마루, 놀이마당, 꽃빛화원, 정원 산책, 태평성대 등 6개의 테마 공간으로 구성해 포토존, 미디어아트, 전통놀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거리를 제공한다. 正文
화성행궁을 달빛의 초대, 달빛마루, 놀이마당, 꽃빛화원, 정원 산책, 태평성대 등 6개의 테마 공간으로 구성해 포토존, 미디어아트, 전통놀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거리를 제공한다.
时间:2025-05-12 14:54: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刘锡明 阅读:572次
(责任编辑:路瑞德)
最新内容
- ·인천세종병원 비만대사수술 1000례 달성 기념행사는 이례적으로 축하 행사보다 비만과 기저·동반 질환의 연관성 및 위험성에 대한 의료진의 논의가 주를 이뤘다.
- ·북한에게 원조 맏형은 러시아였다. 사회주의 국가들의 이념적 토대가 됐던 마르크스와 레닌주의를 창시한 원조 나라인데다, 20세기 미국의 라이벌은 소련(소비에트 연합, 현 러시아)이었다. 조선인민민주주의공화국(북한)을 건국한 김일성 주석의 주체사상 역시 러시아의 마르크스-레닌주의를 북한만의 방식으로 재창조한 것이다.
- ·[삼부토건의 새빨간 거짓말, 바람 잡은 尹정권③]
- ·코리에레델라세는 타글레 추기경은 문제가 된 가사를 부르지 않았다고 전했다. 또 타글레 추기경이 이매진을 부르는 영상을 보면 가사 일부 부분이 의도적으로 생략됐다고 설명했다.
- ·더현대 대구는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9층에서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과 5일 9층 야외 가든에서는 버블 매직쇼를 진행한다.
- ·대구와 경북, 부산, 광주, 울산, 전북, 전남, 경남 등 영·호남 8개 시·도는 1일 경남 창원 컨벤션센터에서 '제19회 영·호남 시·도지사 협력회의'를 열고 시·도 간 연계 협력 사업과 현안 과제 등을 논의했다. 대구시 제공.[그래픽]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공직선거법 위반 대법원 판단 (서울=연합뉴스) 이재윤 기자 = 1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이 대법원에서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됐다. 이에 따라 이 후보는 서울고법에서 다시 재판받아야 한다. 서울고법은 대법원의 판단 취지에 기속되므로 유죄를 선고해야 한다. 2심에서는 추가 양형심리를 거쳐 형량을 새로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yoon2@yna.co.kr X(트위터) @yonhap_graphics 페이스북 tuney.kr/LeYN1 (끝)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A요양원에서 입소자 학대와 부실 급식 제공 의혹이 담긴 공익 신고가 건강보험공단에 접수됐다.
- ·Q. 이렇게 또 이제 성대모사를 하셨기 때문에 직접 기자회견을 한 걸로 오해할 수 있는데 SNS에 글을 남겼습니다.
- ·
- ·
热点内容
- ·아울러 정부는 당장 철거·활용이 어려운 빈집 밀집 구역에 범죄예방 기반시설을 구축하는 등 생활안전도 확보한다.
- ·천안역은 지난 2003년부터 임시역사를 사용하고 있다. 당초 민자역사 건립 전까지 3년간 한시적으로 사용할 계획이었으나 민자 사업이 좌초되면서 현재까지 임시 선상 역사로 남았다.
- ·
- ·
- ·스타배송은 비식품 매출 비중이 78%에 달해 장보기 배송 서비스인 ‘쓱 주간배송’과 ‘쓱 새벽배송’을 효과적으로 보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카테고리별 매출 비중은 △일상용품(17%) △유아동(15%) △디지털가전(13%) △반려(10%) △뷰티(10%) △리빙(8%) △스포츠·레저(5%) 순이었다.
- ·백현동 용도변경과 관련해서도 대법원은 국토부가 성남시에 직무 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한 사실이 전혀 없는데도 피고인이 허위 발언을 했다며 유죄로 인정했다.
- ·시도별로는 울산(0.05%), 부산(0.03%), 광주(0.01%), 충북(0.01%) 등은 상승, 전남(-0.07%), 대전(-0.07%), 제주(-0.06%), 강원(-0.06%), 대구(-0.03%), 경남(-0.02%) 등은 하락했다.1일 오후 1시쯤 천안시 두정동의 한 왕복 4차선 도로에 폭 약 60㎝, 깊이 약 80㎝의 포트홀(도로 파임)이 발생했다.
- ·특히 강서구는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에 시인성이 높은 노란색으로 디자인된 ‘빗물받이 위치 알림 스티커’를 제작해 빗물받이 주변에 부착하고 있다.
- ·◇ 박재홍> 그래도 이분들이 안 하면 항상 또 말씀하시까.
- ·트럼프 정부의 대외정책 기조 변화는 이내 투 트라이앵글 구도를 뒤흔드는 변화를 몰고 오고 있다. 트럼프 정부는 집권 초기부터 동맹국가인 한국과 일본에 대해서도 주한미군 주둔군의 방위비와 관세율 인상 등으로 초강도 압박을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