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주 민주당 최고위원은 이날 “예측불가능한 사법부 판단으로 감히 주권자의 다수의사를 거스르는 것은 ‘사법쿠데타’에 해당한다”라고 했다.
时间:2025-05-12 13:52: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宁波市 阅读:787次
(责任编辑:邯郸市)
最新内容
- ·
- ·
- ·
- ·
- ·[리포트]
- ·
- ·기술적 조치 위주의 대응 또한 고객 혼란을 키운 요인으로 지적된다.
- ·
- ·
- ·
热点内容
- ·이어 지금 우리 사회가 진영의 수렁에 빠져 수년째 합리적 논의를 하지 못하고 있다며, 극단의 정치를 버리지 않으면 누가 집권해도 분열과 갈등이 반복된다고 지적했습니다.
- ·김 조합장은 “소비자들이 ‘익산’ 하면 ‘블루베리’를 떠올릴 수 있게 지역 특산품으로 성장시키는 게 목표”라며 “농가들이 안심하고 생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블루베리 농작물재해보험에 우리지역도 포함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어떻게 될지, 뜻하는 대로 잘 될진 모르겠지만. 굳 럭. 행운을 빕니다. 진심입니다. '유재광의 여의대로 108'이었습니다.
- ·[(코바나컨텐츠 사무실 압수수색 마친 건가요?) ….]
- ·②'탄핵의 강' 어디까지 건넜나= 2차 경선 결과를 보면 반탄이 꼭 유리한 것도 아닙니다. 김문수·홍준표 후보가 1차 경선에서 탈락한 나경원 의원의 표를 흡수해 나란히 2강에 들 것이라는 예측이 있었는데 빗나갔습니다. 보수 진영이 서서히 '탄핵의 강'을 건너면서 찬
- ·전 금융권 가계대출 증가 폭은 2월 4조2000억원에서 3월 4000억원으로 줄었다가 지난달 다시 5조원대로 뛰어올랐다.
- ·
- ·랜드마크 구축 장소로는 성산구 대원동에 들어서는 연구개발·기업지원 복합시설인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타운’의 일부 층 등이 거론된다.
- ·◇ 김현정> 그 말이 저는 좀 어렵더라고요. 공정한 선거인의 알 권리. 선거인이라는 건 유권자 얘기하는 거예요? 우리 시민들.
- ·김문기 전 처장 관련 이 전 대표 발언은 누군가를 알았느냐는 질문에 '몰랐다'고 답변한 것은 자신의 '주관적 인식'에 관한 것이지 어떤 '행위'에 관한 건 아니다, 허위 '사실' 공표가 아니란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