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메일 : kbs1234@kbs.co.kr
时间:2025-05-12 11:26: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淮安市 阅读:411次
(责任编辑:渭南市)
最新内容
- ·
- ·이에 따라 소비자들의 가입 의지가 줄어들고, 특히 자주 진료를 받는 반려동물의 경우 보험 가입이 어려워질 수 있다.
- ·
- ·
- ·
- ·
- ·
- ·대법원은 이 후보가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과 골프를 쳤다는 의혹과 관련해 “사진이 조작됐다”는 취지로 발언한 부분은 허위사실 공표가 맞다고 봤다.
- ·[데일리안 = 배수람 기자] 국토교통부는 지난 1일 국회 본회의 의결을 거쳐 2025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이 확정됐다고 2일 밝혔다.
- ·또한 애초 3500억원 규모였던 사업비가 5386억원으로 2000억 가까이 증가한 점도 문제라며, 서울시가 사업 추진의 근거로 주장하는 경제성 산출 근거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
热点内容
- ·6) 김건희-통일교 커넥션에 YTN 이름 나왔다
- ·참가자에게는 자원봉사 및 여행에 필요한 경비가 지원되는 민관협력형 사업이다. 경북도는 자원봉사 시간을 공식 인정받을 수 있도록 관련 기관과 협의할 예정이다.
- ·이 후보는 이날 오전 한국노동조합총연맹(한국노총)을 찾아 노동자 없는 대한민국은 없다 중소기업이 잘돼야 고용된 노동자들의 삶도 나아진다 노동자의 권리를 확대하고, 다시는 뒤로 가지 않는 진정한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자며 노동계 표심도 공략했다.
- ·
- ·천리안위성 5호는 2031년 발사되어 적도 상공 약 3만 6000km 고도에서 24시간 실시간으로 기상· 우주기상을 관측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차세대 기상위성으로 활약할 전망이다. 정지궤도 위성개발 사업 최초로 민간기업이 개발을 주관하는 K-우주시대의 마중물 역할도 기대된다.
- ·이어 “극단의 정치를 버리고 협치의 기틀을 세우지 않으면 누가 집권하든 분열과 갈등이 반복될 뿐”이라며 “이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한 우리는 여기서 멈출지 모른다는 절박한 위기감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 ·LH관계자는 “공사가 보유한 토지나 자산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분양유치금과 알선장려금 제도를 도입했다”며 “이미 오래전부터 시행된 제도지만, 최근 건설경기 불황으로 토지나 상가 등이 유찰되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말했다. 이어 “각 지역별 여건과 종합적 검토에 따라 자율적으로 분양유치금·알선장려금 제도를 시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
- ·가입자 정보 유출 사태가 발생한 SK텔레콤이 전국 2600개 T월드 매장에서 신규 및 번호이동 가입을 중단하기로 했다. 또 가입자는 별도의 신청 없이 유심보호서비스에 자동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