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时间:2025-05-12 13:33: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菲尔柯林斯 阅读:560次
(责任编辑:史黛芬妮)
最新内容
- ·
- ·하지만 전쟁 등 국제 정세가 급변하면서 안정적인 원료 수급이 어려워져 제품 생산에 차질을 빚는 일이 종종 발생했다. 이 같은 식품업계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식약처는 식품 제조용 수입 원료의 용도 변경 승인 요건을 전쟁·감염병·자연재해 등으로 원료 확보가 어려운 제조업체가 요청하는 경우까지 확대하기로 했다. 원료 수급이 불안정한 시기에도 원활한 식품 생산이 가능하게 하겠다는 것이다.
- ·1일 1분기 실적을 발표하는 현대로템도 어닝 서프라이즈가 기대된다. 현재 현대로템에 대한 증권가 컨센서스는 매출 1조2230억원, 영업이익 2086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63.5%, 366.8% 증가한 수준이다.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가 추정한 국내 주요 방산업체(한화에어로·LIG넥스원·KAI·현대로템)의 1분기 합산 매출은 약 7조7000억원에 달한다.
- ·
- ·
- ·
- ·
- ·
- ·비용 절감 추세와 의약품 유통 부문 실적 성장, 그리고 안과 특수 의약품 분야로의 사업 범위 확장에 따른 추가적인 실적 성장 모멘텀을 기반으로 최근 높은 변동성 속에서도 주가를 안정적으로 방어한 모습을 감안하면 더욱 주목할 필요가 있다.[서울경제]
- ·
热点内容
- ·현재 안면읍 창기리 한 농장 1000㎡(약 300평) 비닐하우스 안에서 재배돼 연간 약 1t 정도 출하되고 있다.
- ·
- ·시는 처음으로 지난해 9월25일부터 올해 4월30일까지 후보지를 공모했다. 장안구 13개소, 팔달구 6개소, 권선구 4개소, 영통구 7개소가 참여했으며 재개발 20개소, 재건축은 10개소다.
- ·
- ·민주당 정권과 외교적 협의는 가능할 것이라는 기대감도 있다. 요미우리신문은 일본 정부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재명 대표가 과거 반일 발언으로 일본 내 경계심이 있는 인물인 것은 사실이나 실리를 중시하는 현실파이기 때문에 협의 가능성도 있다고 전했다.
- ·보령시 산업 패러다임 전환과 탄소중립 미래형 모빌리티 산업의 혁신적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한 권한대행은 1일 오후 4시 대국민담화를 열고 엄중한 시기 제가 짊어진 책임의 무게를 생각할 때 이러한 결정이 과연 옳고 또 불가피한 것인가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이 길 밖에 길이 없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했다며 사퇴의사를 밝혔다.
- ·포천시는 신청 기간을 놓친 주민을 대상으로 안내 공문 등을 발송해 연내까지 추가지급을 완료할 계획이다.
- ·A씨는 C씨가 남편의 옷을 잡고 놓지 않자 “아, 놓으라고”라며 발로 피해자의 몸 부위와 다리 부위를 1회씩 걷어찬 것으로 조사됐다.
- ·올해부터는 자동 신청 제도가 전면 확대돼 연령에 관계없이 동의할 수 있으며, 동의하면 2년간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장려금이 접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