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평상시에 라오스의 관심이 있었는데 라오스의 한국어과가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라오스에서 한국어를 배우는 것에 대해 감사함과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한국어에 더 관심을 가질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도전 골든벨이라는 한국어 퀴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 ·펠런 장관은 이 자리에서 이처럼 우수한 역량을 갖춘 조선소와 협력한다면 적시 유지·보수 활동이 가능해져 미 해군 함정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기선 수석부회장은 한국과 미국은 혈맹으로 맺어진 친구이자 최고의 동맹국이라며, HD현대가 가진 최고의 기술력과 선박 건조 능력을 바탕으로 미국 조선산업 재건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
- ·
-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에는 삼성전자,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신라스테이,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 등 삼성 관계사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이마트24, 이니스프리 등 다양한 외식·쇼핑 브랜드의 혜택이 제공된다.
- ·
- ·계좌이체의 경우 무임승차 방지와 요금입금 확인을 위해 탑승자 인적사항 기재 후 버스업체 계좌번호를 포함한 안내문을 배부하고 있다. 선불교통카드 판매는 카드사와 협력해 어르신용 큰 글씨 안내서를 별도 제작하고, 전용 콜센터 회선을 확대하는 등 사업 실효성을 높였다.
- ·현장에서는 흑백 스티커 사진 찍기 이벤트도 이어진다. 모든 행사 참가비는 무료다.SK텔레콤 가입자 유심(USIM·가입자 식별 모듈) 정보에 대한 해킹으로 파장이 일고 있는 가운데 1일 오전 부산 강서구 김해국제공항 국제선 출국장 SK텔레콤 창구 앞에 출국 전 유심을 교체하려는 해외여행객들이 길게 줄을 서 있다.
- ·또 부모님을 위한 ‘부모님 용돈 계좌’에는 매월 꼬박꼬박 배당금을 기대할 수 있는 월배당 상품인 ‘KODEX 미국배당커버드콜액티브’와 ‘KODEX 미국배당다우존스타겟커버드콜’을 추천했다.
- ·
- ·96년생 언쟁이나 고집은 피해야. 소리를 높여봐야 나만 손해. 84년생 기존의 것들은 유지가능하고 신규의 일들은 관리에 불리. 72년생 비밀이 있다면 탄로 나기 쉬우니 미리 잘 대처해 놓아야. 60년생 남의 말을 믿지 말고 자중하여 처신해야. 48년생 사소한 구설, 시비라도 주의를 해야. 36년생 속마음과 달리 행동이 나와 걱정.
热点内容
- ·
- ·바로 ‘여러분의 정부’입니다.
- ·
- ·보험업 주력 집단 역시 자산이 감소하거나 재계 순위가 하락했다. 이에 교보생명보험은 상출집단에서 올해 대기업 집단으로 하향 지정됐다. 계열사 주가 하락으로 자본이 줄어든 에코프로, 워크아웃 영향으로 계열사를 대거 매각한 태영도 상출집단에서 대기업 집단이 됐다.
- ·
- ·인광은 다만 형광보다 안정성이 떨어져 완벽하게 구현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빛의 삼원색(적녹청) 중 적색과 녹색 인광 OLED는 20여 년 전부터 상용화에 성공했지만, 가장 큰 에너지가 요구되는 청색은 구현이 어려워 기술적으로 풀어야 할 ‘마지막 퍼즐’로 남아 있었다. 디스플레이 업계 관계자는 “청색은 파장이 짧아 다른 색보다 안정성을 잡기가 훨씬 어렵다”며 “예컨대 청색을 인광으로 잘못 구현하면 패널 내 구조를 깨뜨려 ‘번인’(디스플레이 열화로 화면에 얼룩이 생기는 현상) 등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했다.
- ·금전-○ 애정-△ 건강-△
- ·연구팀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실제 극한 환경에서 측정한 데이터는 또 있다. 알래스카 스키 원정 대회뿐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혹독한 마라톤’으로 알려진 유콘 북극 울트라마라톤(YAU) 등의 사례에서도 여성 참가자들이 남성과 유사한 완주율을 보인 바 있다. 체지방이 더 많은 여성일수록 극한 환경에서 체온 유지에 유리한 경향이 관찰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 ·이후 지난달 8일 총회에서 32층과 49층 설계안을 두고 투표한 결과 49층이 득표수 과반을 달성하지 못하면서 이사회에서 결정을 보류했다. 조합원들은 설계 변경 시 높아지는 분담금과 사업 지연 등이 발생할 것을 우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합은 오는 8월 총회 전까지 49층 혁신안 추진 결정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