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한덕수와 단일화 과정, 지저분하게 진행될 것
- ·30일 정치권에 따르면 한 권한대행은 1일 국방부와 외교부, 통일부 장관 등이 참여하는 안보관계장관회의를 주재한 뒤 장차관들과 간담회를 갖고 작별인사를 나눈 뒤 사퇴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 권한대행은 이튿날인 2일 대선 출마 선언을 하고 무소속 대선 예비후보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할 것으로 전해졌다. 한 권한대행은 대국민담화에서 사퇴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국무총리로서 12·3 비상계엄을 막지 못한 사실을 사과할 것으로도 관측된다.
- ·
- ·한편, 지난 4월에 진행된 ‘장외채권 매수 이벤트’가 동일한 조건으로 5월에도 이어진다. 이 이벤트도 5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장외채권 5백만원 이상, 단기사채 1억원 이상 순매수 시 각 상품별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 ·
- ·
- ·
- ·
- ·
- ·
热点内容
- ·
- ·경상도 산불·제주항공 사고 피해자 등 특별재난지역 납세자 약 14만 명은 별도 신청 없이 종합소득세 납부 기한이 9월 1일까지 직권 연장된다. 경영의 어려움을 겪는 납세자는 기한 연장 신청 시 최대 9개월까지 연장할 수 있다.
- ·
- ·지금까지 YTN 이혜민입니다.
- ·민주당 소속 정청래 법제사법위원장은 이날 페이스북에서 대통령은 대법원이 뽑지 않는다. 대통령은 국민이 뽑는다고 말했습니다.
- ·
- ·
- ·[캐스터]
- ·
- ·그러면서 고용 형태나 계약 명칭과 무관하게 일하는 모든 사람의 권리를 보호할 것이라며 공정한 보상, 안전하고 건강한 노동환경, 고용·산재보험 등 사회보장, 차별과 괴롭힘을 받지 않을 권리 등을 반드시 보장하겠다고 공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