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소식통들에 따르면 지난달 초 테슬라 이사회는 머스크 CEO에게 '테슬라에 더 많은 시간을 쏟아야 하고, 이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힐 필요가 있다'는 취지의 의견을 전달했다. 이에 대해 머스크 CEO는 반박하지 않았고, 실제로 지난달 22일 테슬라의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5월부터 정부 효율 부(DOGE)에서 보내는 시간이 대폭 줄어들고, 더 많은 시간을 테슬라에 할당하겠다"고 약속했다.!

소식통들에 따르면 지난달 초 테슬라 이사회는 머스크 CEO에게 '테슬라에 더 많은 시간을 쏟아야 하고, 이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힐 필요가 있다'는 취지의 의견을 전달했다. 이에 대해 머스크 CEO는 반박하지 않았고, 실제로 지난달 22일 테슬라의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5월부터 정부 효율 부(DOGE)에서 보내는 시간이 대폭 줄어들고, 더 많은 시간을 테슬라에 할당하겠다"고 약속했다.

时间:2025-05-12 04:51: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娜娜 阅读:174次

(责任编辑:倪安东)

相关内容
  • 한편, 쿠팡의 자회사인 씨피엔터테인먼트는 2023년 설립돼 쿠팡플레이 간판 인기 시리즈 ‘SNL 코리아’, ‘직장인들’ 등 작품 제작과 더불어 탤런트 매니지먼트 기능까지 더해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서 위용을 다지게 됐다. 신동엽과 지예은에 이어 이수지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서 입지를 굳히게 됐다.[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국산 제품을 겨냥해 ‘관세 전쟁’을 본격 확대하는 과정에서 국내의 ‘K-배터리’ 3사(LG에너지솔루션·삼성SDI·SK온)가 수혜를 볼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 하지만 기재부에 발목이 잡혔다. 기재부는 산림청 밑그림이 너무 부실하다며 예타 요구서를 반려했다. 막대한 정부 재원이 투입되는 만큼 국비 지원 당위성과 더 구체적인 사업 계획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 창원시는 비수도권 중 유일하게 인구 100만 명이 넘는 기초지자체이고, 시민의 자차 이용률도 높은 편이다. 시민 2명당 약 1.15대 자동차를 보유한 것으로 파악된다. BRT가 추진되면 일반차로를 쪼개 버스전용 차로를 만들고 차로 중앙엔 버스정류장까지 설치 하기에 일반차량 통행 구간은 줄어든다.
推荐内容
  • 미국 재무부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미국과 우크라이나는 미국-우크라이나 재건 투자 기금 설립을 위한 협정에 서명했다고 발표했다.
  • 특히 올해부터는 근로장려금 맞벌이 가구 소득요건이 3800만 원에서 4400만 원 미만으로 완화돼 맞벌이 가구 신청대상이 6만 가구가 더 늘어났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