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菁 > 이상민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상민은 먼저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 소식을 전하는 저도 지금 많이 떨린다”라고 썼다. 正文
이상민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상민은 먼저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 소식을 전하는 저도 지금 많이 떨린다”라고 썼다.
时间:2025-05-12 09:41: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火雅 阅读:348次
(责任编辑:张美娜)
上一篇:1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존 필린 장관은 HD현대중공업 울산 본사와 한화오션 거제사업장을 방문했다. 필린 장관은 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 등 양사 경영진을 만나 한·미간 조선 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앞서 지난달 초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는 미국 조선산업 재건을 위한 행정명령에 서명하고, 동맹국과의 협력 의지를 밝혔다.
下一篇:이 축제는 ‘바다의 날’(5월31일)을 기념해 부산항의 역사와 상징성을 되새기고자 해마다 2008년부터 열려 왔다. 올해는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북항 친수공원, 영도 국립해양박물관 일원에서 개최된다.
下一篇:이 축제는 ‘바다의 날’(5월31일)을 기념해 부산항의 역사와 상징성을 되새기고자 해마다 2008년부터 열려 왔다. 올해는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북항 친수공원, 영도 국립해양박물관 일원에서 개최된다.
最新内容
- ·오직 국리민복을 위해, 일하고 또 일하겠습니다.
- ·반면 은은 금과의 스프레드를 가지고 움직이는 성향이 있다. 금값 상승으로 은까지 상승 곡선을 따라가고 있지만 은은 투기적 수요가 더 많다고 봐야 할 것 같다. 은을 자산배분의 관점에서 투자 대상으로 보진 않는다.
- ·
- ·대법원이 20대 대선 후보 시절 선거에 영향을 미칠 목적으로 거짓말을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을 파기하고 유죄를 선고해야 한다고 판단했다. 다만 직접 형량까지 선고하지 않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6월3일 대선 이전에 확정 판결이 나오기 어려운 만큼 이 후보가 대선에 나갈 가능성이 높지만 선거에는 영향이 불가피해졌다.
- ·그러면서도 현행 법령 체계에서는 대통령에 당선돼 재직 중이 된 피고인에 대해 이미 개시된 형사재판이 계속 진행되는 경우 재판부가 이를 중지할 법적 근거가 명확히 규정돼 있지 않다며 이로 인해 헌법상 불소추특권과 실제 재판 운영 사이에 충돌이 발생할 수 있고 헌법 취지를 실질적으로 구현하지 못하는 문제가 제기된다고 했다.
- ·
- ·
- ·■ 대구 부동산시장 반등 기대감… 오랜만에 고급 대형 새 아파트 공급 이어져 주목
- ·이주환 캔디드 대표는 “청소년들이 자신만의 강점과 목표를 스스로 발견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