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여수시가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되면서 정부는 석유화학을 비롯한 여수시 산업계에 각종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한도 10억 원·5년 상환(거치 2년)·금리 3.65%로 긴급경영 안정자금을 지원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같은 상환·거치조건에 한도 7000만 원·금리 2.79%를 적용한다. 기업들에 설비·입지 보조금을 지급하는 지방투자 촉진보조금 역시 확대된다. 정책금융기관에서는 협력업체 및 소상공인에 대해 만기연장과 상환유예를 지원한다. 신용보증기금과 기술보증기금은 협력업체 우대보증 지원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산업부는 “산업위기 극복을 위해 필요한 각종 지원사업에 대해서도 2026년 이후 예산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미국발 통상리스크가 본격화한 여파로 올해 4월 대미 수출이 전년 동기 대비 6.8% 감소하자 한국경제를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반도체 호조세와 대중 수출이 반등하면서 우리나라 수출이 3개월 연속 플러스를 이어갔으나, 미국의 상호관세 부과 유예가 끝나는 시점인 오는 7월 8일 전에 한·미가 함께 마련할 ‘줄라이 패키지(July Package)’가 우리나라의 올해 수출 실적과 경제성장률을 크게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当前位置:首页 > 李进 > 여수시가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되면서 정부는 석유화학을 비롯한 여수시 산업계에 각종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한도 10억 원·5년 상환(거치 2년)·금리 3.65%로 긴급경영 안정자금을 지원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같은 상환·거치조건에 한도 7000만 원·금리 2.79%를 적용한다. 기업들에 설비·입지 보조금을 지급하는 지방투자 촉진보조금 역시 확대된다. 정책금융기관에서는 협력업체 및 소상공인에 대해 만기연장과 상환유예를 지원한다. 신용보증기금과 기술보증기금은 협력업체 우대보증 지원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산업부는 “산업위기 극복을 위해 필요한 각종 지원사업에 대해서도 2026년 이후 예산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미국발 통상리스크가 본격화한 여파로 올해 4월 대미 수출이 전년 동기 대비 6.8% 감소하자 한국경제를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반도체 호조세와 대중 수출이 반등하면서 우리나라 수출이 3개월 연속 플러스를 이어갔으나, 미국의 상호관세 부과 유예가 끝나는 시점인 오는 7월 8일 전에 한·미가 함께 마련할 ‘줄라이 패키지(July Package)’가 우리나라의 올해 수출 실적과 경제성장률을 크게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正文

여수시가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되면서 정부는 석유화학을 비롯한 여수시 산업계에 각종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한도 10억 원·5년 상환(거치 2년)·금리 3.65%로 긴급경영 안정자금을 지원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같은 상환·거치조건에 한도 7000만 원·금리 2.79%를 적용한다. 기업들에 설비·입지 보조금을 지급하는 지방투자 촉진보조금 역시 확대된다. 정책금융기관에서는 협력업체 및 소상공인에 대해 만기연장과 상환유예를 지원한다. 신용보증기금과 기술보증기금은 협력업체 우대보증 지원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산업부는 “산업위기 극복을 위해 필요한 각종 지원사업에 대해서도 2026년 이후 예산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미국발 통상리스크가 본격화한 여파로 올해 4월 대미 수출이 전년 동기 대비 6.8% 감소하자 한국경제를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반도체 호조세와 대중 수출이 반등하면서 우리나라 수출이 3개월 연속 플러스를 이어갔으나, 미국의 상호관세 부과 유예가 끝나는 시점인 오는 7월 8일 전에 한·미가 함께 마련할 ‘줄라이 패키지(July Package)’가 우리나라의 올해 수출 실적과 경제성장률을 크게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时间:2025-05-12 15:52:1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袁小迪 阅读:787次

(责任编辑:黄莺)

相关内容
  • 군은 이번 사업을 통해 각 교량 난간에 총 1500여 개의 걸이 화분을 설치했으며, 식재된 초화류는 공해에 강하고 다채로운 색상의 꽃을 피우는 페츄니아다.
  • 오늘의 주제는 바로 늑대입니다.
  • 이어 민주당에 경고한다. 허위사실로 국민을 속이고 막무가내식 줄탄핵으로 국정 공백을 초래한 이재명 세력이야말로 탄핵 1순위라는 엄정한 심판을 받게 될 것이라고 했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진순현 세정팀장은 “마을세무사 제도가 세금 문제를 겪는 군민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충북도교육청은 도내 11개 시·군과 협력해 온마을배움터를 상호 개방한다고 1일 밝혔다.
  • 이 밖에도 오는 7월 전문 교육기관의 멘토-멘티 교육, 간담회 및 저녁 만찬, 문화·체육활동 등을 통한 멘토-멘티 간 화합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공직사회 적응과 성장을 위한 특별한 계획도 마련돼 있다.
  • 사법부와 검찰이 12·3 내란 사태를 일으켜 파면된 정권에 유리한 판단들을 잇따라 내놓은 데 대한 일침으로 읽힌다.
  • 대표 이씨는 2023년 2월부터 약 5개월간 아도인터내셔널을 운영하며 약 14만 회에 걸쳐 투자금 4,467억 원을 끌어모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하루 2.5% 이자' 등 원리금 보장을 내세워 투자자를 모집했지만, 이는 신규 투자금으로 기존 투자자의 이자를 지급하는 금융 다단계로 드러났다. 이씨 등 일당은 범죄 수익금으로 초호화 아파트에 거주하며 고가 수입차를 몰고 다닌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