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을 앞두고 건설업 및 전문공사업 분야 기업의 유입을 통한 사업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입주업종을 넓혔다.
时间:2025-05-12 09:52: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徐贤秀 阅读:355次
(责任编辑:东海)
最新内容
- ·ESS는 전기차 캐즘(대중화 전 일시적 수요정체기)으로 부진한 우리 배터리 업계에는 문제를 해결할 ‘탈출구’가 될 가능성이 점쳐지는 이유다.
- ·5월 한 달간 열리는 5·18문화행사들이 많다. 창작 오라토리오 ‘빛이여! 빛이여! 빛고을이여!’ 공연을 비롯해 ‘5·18 사적지 함께 걷기 축제’, 청소년문화제 ‘소년이 온다’가 펼쳐진다.
- ·
- ·
- ·이마트는 기후변화 거버넌스 운영 전문성, SCOPE3 온실가스 배출량 관리 및 감축, 재생에너지·생물다양성·플리스틱재활용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 전반에 대한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 ·인텔은 한 달 전 18A의 소규모 시험 생산인 리스크 생산에 들어간 상태로 현재 수율이 내부적인 목표에 거의 도달한 상태라고 합니다. 만약 순조롭게 양산 과정에 진입한다면 올해 하반기에 18A 첫 제품인 팬서 레이크 CPU가 시장에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최 부총리는 “정부는 현장의 절박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꼭 필요한 지원들이 적기에 이루어지도록 끝까지 책임과 소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미국 상무부는 이날 1분기 미국 국내총생산이 전분기에 견줘 0.3%(연율) 감소했다고 밝혔다. 4분기의 2.4% 성장에서 뒷걸음질을 하면서, 2022년 1분기(-0.1%) 이후 처음으로 역성장을 했다. 금 수입이 크게 늘고, 관세 인상에 앞서 재고를 확보하려는 움직임이 퍼지며 수입액이 41.3%나 급증한 것이 국내총생산 성장률을 거의 5%포인트 깎아내렸다. 연방정부 지출도 5.1% 감소했다. 이런 변수가 없었다면 성장률은 플러스였겠지만, 민간소비 증가율이 1.8%에 그친 것은 좋지 않은 조짐이다.
- ·조배숙 국민의힘 의원도 민주당이 이 후보에 대한 대법원 파기환송 판결에 대해 부당한 선거개입이라고 주장한다. 이는 사법부 판단의 정당성을 부정하고, 정치적 희생양으로 포장하려는 시도라며 곽상도 전 의원은 법률 위반 혐의로 국민적인 비판이 세지니까 스스로 의원직을 내려놨다. 그런데 이 후보는 뻔뻔하게 후보직을 유지하며 사법부 판단을 정치 탄압으로 몰아간다라고 했다.
- ·
- ·수출규제 부담을 완화해 신시장 진출역량을 확대하고자 K-뷰티 해외인증 지원한도를 기존 3500만원에서 한시적으로 5000만원까지 40% 상향한다.
热点内容
- ·◇ 김현정> 밝으세요.(웃음)
- ·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은 안정적 유보 통합 추진을 위해 영유아학교지원단을 구성·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 ·[제주=뉴시스] 임재영 기자 = 제주도 농업기술원은 국내 육성 골드키위 '감황'의 안정적인 수급을 위한 장기저장 기술을 개발했다고 2일 밝혔다.
- ·이번 고속도로가 추진되면 서울에서 철원까지 1시간대로 단축된다. 구불구불한 국도로 연결된 이 구간은 현재 2시간가량 소요된다.
- ·
- ·
- ·
- ·대법원은 김문기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은 후보자의 행위에 관한 허위사실의 공표에 해당한다며 공직선거법 250조 1항이 규정한 허위사실공표죄에 관한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미친 잘못이 있다고 판단했다.
- ·[영상취재 이정우, 영상편집 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