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随州市 > 황 회장은 또 내년부터는 디스플레이와 태양광 사업부의 수익성이 강화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성엔지니어링의 지난해 연간 매출에서 반도체 부문이 차지한 비중은 75% 수준에 이른다. 디스플레이와 태양광 사업부가 차지하는 비중은 상대적으로 작다. 正文
황 회장은 또 내년부터는 디스플레이와 태양광 사업부의 수익성이 강화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성엔지니어링의 지난해 연간 매출에서 반도체 부문이 차지한 비중은 75% 수준에 이른다. 디스플레이와 태양광 사업부가 차지하는 비중은 상대적으로 작다.
时间:2025-05-12 13:57: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石小杰 阅读:682次
(责任编辑:艾梦萌)
最新内容
热点内容
- ·▶ 서울 강동구 길동사거리 지반침하…누수가 원인
- ·청년성장 프로젝트는 고용부와 지자체가 협업해 15~39세 미취업 청년들이 구직 단념을 하지 않도록 취·창업과 일상 회복을 돕는 사업이다. 청년일자리스테이션 상무센터는 청년 누구나 쉽게 방문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거점 공간이다. 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맞춤형 상담·취창업 지원·일상 회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청년정책과 취업을 연계한 노동시장 진출 등을 지원한다.
- ·
- ·
- ·
- ·인천소방본부 남동소방서 만수119안전센터 소속 지수룡(58) 소방경은 30일 서울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이라며 이렇게 말했다. 지 소방경은 지난 26일 인천시 미추홀구 볼링장 내부에서 연기가 피어오르는 모습을 보고 30~40초 만에 화재를 진압했다. 그가 발 빠르게 화재에 대응하는 장면이 소셜미디어(SNS) 등에 공유되면서 ‘불 끄는 데 1분도 안 걸리는 현직 소방관 클래스’, ‘쉬는 날에도 쉬지 않는 소방관’ 등의 댓글이 달리며 화제가 됐다.
- ·[기자]
-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에게 하고 싶은 말을 묻자 “저한테 오신 분들은 다 고객이었고, 그분들이 어떤 방향으로 가려고 할 때 싫은 소리를 많이 했다”며 “지금 상황에서는 ‘국회에 기분 나쁘면 헬기 계속 띄우면 되겠느냐. 좀 안타깝다’는 그런 말이 하고 싶다”고 답했다.
- ·SKT 전체 가입자의 절반 수준인 1,318만 명이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해 불안을 달래고 있습니다.
- ·이 후보는 8개 사건으로 기소돼 5개 재판을 받고 있었는데, 이날 선거법 사건이 대법원에서 파기환송 되면서 5개 재판을 그대로 ‘사법리스크’로 짊어지게 됐다. 이 후보가 받는 재판 5개는 선거법 사건을 포함해 위증교사, 대장동·성남FC·백현동 관련 배임·뇌물 혐의, 쌍방울 대북송금,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사건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