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庭竹 > 대선 출마 배경에 대해선 “나라와 국민의 미래가 아니라 개인과 진영의 이익을 좇는 정치싸움이 위험 수준에 도달했다. 우리가 애써 일으켜 세운 나라가 무책임한 정쟁으로 발밑부터 무너지도록 방치해서는 안 된다”며 “저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민의 공복으로 경제발전의 최일선에서 일생을 살았다”며 “국익의 최전선인 통상외교까지 정쟁의 소재로 삼는 현실을 저의 양심과 상식으로는 도저히 납득할 수 없었다”고 했다. 正文
대선 출마 배경에 대해선 “나라와 국민의 미래가 아니라 개인과 진영의 이익을 좇는 정치싸움이 위험 수준에 도달했다. 우리가 애써 일으켜 세운 나라가 무책임한 정쟁으로 발밑부터 무너지도록 방치해서는 안 된다”며 “저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민의 공복으로 경제발전의 최일선에서 일생을 살았다”며 “국익의 최전선인 통상외교까지 정쟁의 소재로 삼는 현실을 저의 양심과 상식으로는 도저히 납득할 수 없었다”고 했다.
时间:2025-05-12 12:21: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廊坊市 阅读:445次
(责任编辑:那曲地区)
最新内容
- ·
- ·
- ·여기서 기적이 끝나선 안 된다는 것,
- ·정부는 “전국의 빈집 현황 관리를 위해 빈집 발생을 상시 모니터링하고, 매년 시·군·구 공무원 및 이·통장 협업 등으로 실태조사를 현행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 ·
- ·
- ·경남 진주시는 2일 오후7시 진주종합경기장에서 경남도 최대의 스포츠 축제인 ‘제64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개회식을 하고 오는 5일까지 4일간의 대장정을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 ·협약 금액은 총 3천207억원이며, 2031년까지 천리안위성 5호의 시스템 및 본체를 개발하는 내용이다.
- ·
- ·관료 생활 40여 년, 경제·통상 분야의 전문성을 무기로 ‘정치의 바깥에서 정치개혁’을 실현하겠다는 메시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热点内容
- ·
- ·
- ·[ 정채원 기자]올해 주식시장에서 관세는 가장 중요한 변수입니다. 하지만 관세는 다른 모든 변수들의 예측력을 떨어뜨린다는 점에서 불확실 그 자체입니다. 무엇보다 투자자들의 신뢰가 하락했다는 사실만으로도 미국 주식시장은 큰 위험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관세를 통해 결국 큰 과실을 얻게 될 것이라고 호언장담하지만, 그 과정에서 미국 금융시장이 지켜온 '신뢰'라는 중요한 가치가 훼손되고 있음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 ·▷이동재: 그렇죠.
- ·'갈등과 혼란'은 윤석열 전 대통령의 12.3 비상계엄 선포와 탄핵으로 인한 국가적 혼란을 지칭한 것으로 풀이된다. 그러나 윤석열 정부 출범부터 국정 2인자인 국무총리로서 뒷받침했던 자신의 책임에 관한 사죄나 반성의 메시지를 포함하지는 않았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