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加藤和树 > ◆ 김대식> 그렇지 않겠습니까? 지금 현재 이제 민주당도 당황할 수밖에 없는 것이 지금 민주당이 이제 고정층 그리고 이제 진보 좌파의 고정층은 이게 흔들림이 없을 거예요. 더 굳건하게 저는 표가 모일 거라고 생각을 하는데 다만 중도층이 흔들릴 수가 있습니다. 이거 잘못하면 이거 대통령 뽑아놓고 또다시 선거해야 되는 거 아니야 이렇게 될 수가 있기 때문에 우리 지금 권영세 비대위원장이 즉시 이제 기자간담회를 갖고 후보 사퇴해라 이렇게 말씀하셨지 않습니까? 이런 측면에서 일단은 우리도 한 고비를 넘겼고 국민의힘 입장에서는 선거에 좀 유리한 고지로 좀 다가서지 않았냐. 正文
◆ 김대식> 그렇지 않겠습니까? 지금 현재 이제 민주당도 당황할 수밖에 없는 것이 지금 민주당이 이제 고정층 그리고 이제 진보 좌파의 고정층은 이게 흔들림이 없을 거예요. 더 굳건하게 저는 표가 모일 거라고 생각을 하는데 다만 중도층이 흔들릴 수가 있습니다. 이거 잘못하면 이거 대통령 뽑아놓고 또다시 선거해야 되는 거 아니야 이렇게 될 수가 있기 때문에 우리 지금 권영세 비대위원장이 즉시 이제 기자간담회를 갖고 후보 사퇴해라 이렇게 말씀하셨지 않습니까? 이런 측면에서 일단은 우리도 한 고비를 넘겼고 국민의힘 입장에서는 선거에 좀 유리한 고지로 좀 다가서지 않았냐.
时间:2025-05-12 15:16: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镇江市 阅读:621次
(责任编辑:荷泽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그는 올해 하반기 미국에서 다수의 데이터센터향 가스터빈 수주 가능성이 언급되는 점을 들어 “가장 까다로운 레퍼런스를 요구하는 미국향 가스터빈 수주에 성공할 경우 향후 중동, 동남아시아향 수주도 빨라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
- ·하지만 방법은 있다. 하급심은 대법원과 다른 취지의 판결을 하지 못하지만, 사실관계의 변경이 있거나 법령의 개폐가 있었을 때에는 예외다. 국회에서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죄를 폐지하거나 폐지나 다름없을 정도로 요건을 엄격하게 개정하는 법안을 통과시키면, 원래 범죄였더라도 법령의 개폐로 형이 없어지기 때문에 면소(免訴) 판결을 받고 소송은 종결된다.
- ·미국은 일본 측에 농산물·자동차 교역의 불공정함을 주장하고 있고, 일본은 트럼프 행정부가 부과한 철강·자동차·상호 관세 조치 제외를 거듭 요구해 왔다.
- ·제주삼다수는 올해 1분기 국내 먹는샘물 시장점유율 40.4%로 1위 자리를 지켰다고 2일 밝혔다.
- ·
- ·비상계엄 사태를 수사 중인 검찰이 어제 윤석열 전 대통령을 직권남용 혐의로 추가 불구속 기소하고 내란 혐의 재판과 변론 병합을 신청했습니다.
- ·짜고 치는듯 한덕수 사퇴하고 오늘 출마 선언
- ·2일 통계청이 공개한 ‘2025년 4월 소비자물가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는 116.38(2020=100)로 전년 동월 대비 2.1% 상승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