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1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 따르면 교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하남교산 A2블록) 본청약을 진행한 결과, 사전청약 당첨자 866명 중 84%인 728명이 신청했다. 사전청약 당첨자가 포기한 138가구는 일반분양으로 전환된다. 기존 일반분양 물량인 63가구까지 포함해 총 764가구가 일반분양으로 나올 예정이다.!

1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 따르면 교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하남교산 A2블록) 본청약을 진행한 결과, 사전청약 당첨자 866명 중 84%인 728명이 신청했다. 사전청약 당첨자가 포기한 138가구는 일반분양으로 전환된다. 기존 일반분양 물량인 63가구까지 포함해 총 764가구가 일반분양으로 나올 예정이다.

时间:2025-05-12 11:24: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澳门市大堂区 阅读:410次

(责任编辑:长春市)

相关内容
  • 시는 반도체 산업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있으며, 국가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취지에 공감하고 있다며 기사에 언급된 반도체 단지를 기피시설로 지목한다는 내용과는 명백히 상반된다고 밝혔다.
  • 중대형 클리아 인증 실험실들을 여러 곳 인수한 후 영업적자 폭이 커진 기업도 있다. 랩지노믹스(084650)는 2023년 7월과 2024년 10월 두 차례에 걸쳐 클리아 인증 실험실인 QDx와 IMD를 인수했다. IMD의 경우 미국 새크라멘토·오로라·버클리에 각각 실험실을 두고 있기 때문에 랩지노믹스가 인수한 실험실은 모두 4곳이다. 이들은 모두 기존에 ‘안정적’인 매출이 발생하고 있다고 알려진 중대형 실험실이다.
  • 이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 법원조직법 제8조에 따르면 파기환송된 사건에 대해 원심법원은 대법원의 법률적 판단에 구속된다. 형이 최종 확정되지 않았을 뿐, 피선거권 상실은 시간문제일 뿐이라며 이같이 적었다. 이어 증거나 진술에 중대한 변화가 없는 한 고등법원이 대법원의 취지를 벗어난 판결을 내릴 가능성은 없다며 따라서 오늘의 판결은 사실상 최종적인 판단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 후보는 민주당은 대법원의 판단을 존중해 즉각적인 후보 교체를 단행해야 한다. 대선 후보 등록까지 아직 열흘이라는 시간이 남아 있으며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라고 주장했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이곳은 약 5억년 전 고생대 초기 해양 환경이 고스란히 퇴적암층에 기록된 장소로 과거 미생물의 활동 흔적과 물결 모양의 퇴적구조, 마른 진흙이 갈라진 흔적 등과 함께 삼엽충, 완족류 등 당시 해양 생물 화석이 비교적 잘 보존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선상투표신고는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구·군청 홈페이지나 우편 또는 서면을 통해 가능하다. 승선 중인 선원은 선박에 설치된 팩시밀리(전자팩시밀리 포함)로 신고할 수 있다. 선상투표신고를 했으나 선상투표가 시작되는 오는 26일 전에 국내 도착해 선상투표를 못한 선원은 관할 구·시·군선관위에 그 사실을 신고하면 선거일에 자신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투표소에서 투표할 수 있다.
  • 그러면서 고등법원에서의 환송심 절차가 남았다는 핑계로 대선에 그대로 나오겠다는 것은 그야말로 법꾸라지 같은 발상이라며 물론 이재명이라는 위험한 인물은 순순히 물러나지 않을 것이다. 무자격 선수를 경기장 밖으로 내보내고, 거짓을 거짓의 자리로 돌려보내기 위해서도 우리는 이겨야 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 대한민국 산림녹화 기록물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등재 강원자치도 유공자 포상이 1일 오전 강원도청에서 김진태 지사와 안중걸·박규원 한국산림녹화UNESCO 등재추진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