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离岛区 > 1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 따르면 교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하남교산 A2블록) 본청약을 진행한 결과, 사전청약 당첨자 866명 중 84%인 728명이 신청했다. 사전청약 당첨자가 포기한 138가구는 일반분양으로 전환된다. 기존 일반분양 물량인 63가구까지 포함해 총 764가구가 일반분양으로 나올 예정이다. 正文
1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 따르면 교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하남교산 A2블록) 본청약을 진행한 결과, 사전청약 당첨자 866명 중 84%인 728명이 신청했다. 사전청약 당첨자가 포기한 138가구는 일반분양으로 전환된다. 기존 일반분양 물량인 63가구까지 포함해 총 764가구가 일반분양으로 나올 예정이다.
时间:2025-05-12 11:24: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澳门市大堂区 阅读:410次
(责任编辑:长春市)
最新内容
- ·
- ·재무부는 러시아의 전면 침공 이래 미국 국민이 우크라이나 방어에 제공한 중대한 재정적, 물질적 지원을 인정하는 가운데, 이번 경제 파트너십을 통해 두 나라는 양국의 자산, 재능, 역량이 우크라이나의 경제 회복을 가속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함께 투자할 수 있게 됐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 ·이후 지난 2005년 친일반민족행위자 재산의 국가 귀속에 관한 특별법이 제정됐지만, 이 씨에게 소급 적용되지 않았다.
- ·이날 행사에는 1965년 입사한 1세대 승무원부터 2024년 입사한 신입 승무원까지, 약 60년의 역사를 함께 한 선후배 승무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참가자들은 의류, 가방,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 다양한 기증품을 판매했으며, 행사 수익금 전액은 자립준비청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 ·민주당은 “대법원의 부당한 대선 개입이자 사법 쿠데타”라고 반발했다. 이 후보는 “오로지 국민만 믿고 당당하게 나아가겠다”며 대선 완주 의지를 피력했고, 민주당도 “지금은 국민의 시간”이라며 후보 교체는 없다고 했다. 반면 국민의힘 지도부와 김문수, 한동훈 예비후보는 일제히 “후보 자진 사퇴가 상식”이라며 압박하고 나섰다. 대선 후보 확정 나흘 만에 ‘자격’ 공방에 불이 붙은 것이다.
- ·
- ·경기도는 30일까지 '2025년 생성형AI·공공데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2일 밝혔다.
- ·장기간 당뇨병 치료를 받지 않으면 합병증이 발생할 수도 있다. 최근 당뇨와 관련된 합병증 유병률도 늘고 있다. 19∼39세 당뇨병 환자에게 흔히 나타나는 합병증은 심부전이다. 심장 기능 저하로 신체에 혈액이 제대로 공급되지 않아 생기는 질환이다. 만성신부전증, 심근경색, 허혈성 뇌졸중 등도 합병증이다.
- ·3월 25일에는 기초생활수급자(생계, 의료) 신청 접수를 마쳤고, 27일부터는 고난도 사례관리 대상자로 선정되어 통합 사례관리팀이 개입해 밀착 지원을 시작했다. 또한 3월 31일에는 체납된 도시가스 요금을 지원해 생활 기반 회복을 돕고 있다.
- ·
热点内容
- ·
- ·
- ·
- ·
- ·
- ·
- ·한농대는 2026년도 모집부터 신입생 모집 방법을 학부 및 전공 병행 모집에서 전공별 모집으로 전환한다. 이를 통해 1학년 1학기부터 전공 교육을 강화해 2학년 때 1년간 실시하는 장기현장실습 교육에 충실하게 대비할 수 있게 했다.
- ·검찰은 올해 1월 26일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적용해 윤 전 대통령을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 당시 현직 대통령 신분으로 헌법상 불소추특권을 가졌기에 윤 전 대통령에게 소추가 가능한 내란 혐의만 적용했다. 윤 전 대통령이 파면된 이후 불소추특권이 사라지자 이날 직권남용 혐의를 추가로 적용해 기소한 것으로 보인다.
- ·그런데 이 메시지는 SK텔레콤 측에서 보낸 문자가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 링크를 누를 경우 악성코드 감염이나 개인정보 탈취 등 금융 사기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