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随州市 > 부동산정보업체 아실에 따르면, 올해 세종시 아파트 매매량은 2268건으로 지난해 연간 거래량(4476건)의 절반을 넘어섰다. 한국부동산원은 “다정·새롬·고운동의 선호 단지 위주로 집값이 상승하며 세종 전체 상승 폭이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正文
부동산정보업체 아실에 따르면, 올해 세종시 아파트 매매량은 2268건으로 지난해 연간 거래량(4476건)의 절반을 넘어섰다. 한국부동산원은 “다정·새롬·고운동의 선호 단지 위주로 집값이 상승하며 세종 전체 상승 폭이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08:59: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河北区 阅读:791次
(责任编辑:淮南市)
最新内容
- ·이런 가운데 SKT 사태에 내려질 과징금 규모에도 관심이 쏠린다.
- ·2일 통계청과 동남지방통계청이 각각 발표한 ‘2025년 4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전국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38(2020년=100)로 지난해 같은 달보다 2.1% 올랐다. 지난 2월 상승률(2.1%)과 같은 수치다.
- ·경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지난 30일 오후 9시 23분쯤 경주시 천북면의 한 펜션에서 19개월 된 남자아이가 수영장에 빠졌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 ·1∼3월 기준 올 법인 파산신청 건수는 역대 최다를 기록 중이며, 중소 제조업 가동률은 코로나19 수준까지 곤두박질치고 있다. 수출 한국호를 뒷받침해온 뿌리 산업인 중소기업계가 흔들리면 결국 대한민국 경제는 무너질 수밖에 없다. 더 늦기 전에 중소기업 정책의 대전환을 모색해야 하는 시점이다.
- ·
- ·
- ·
- ·중랑구 공동육아방, 실내놀이터 등에서도 어린이날을 기념한 맞춤형 놀이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2일부터 5일까지 중랑실내놀이터 면목4동점에서 테마형 놀이와 ‘부모-자녀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 ·
- ·丁丑 37년생 투자손해 사업불리 자손걱정 과음과식
热点内容
- ·
- ·교황의 장례식을 준비하는 동안 추기경들은 매일 ‘전체 회의’를 갖는데 첫 회의에서 선거법 준수와 비밀 유지를 서약하고 맹세한다. 이후 회의에선 시대에 맞는 교황 상을 비롯해 교회의 당면 문제들과 새 교황 선출에 필요한 문제들을 논의한다. 선거 준비가 끝나면 모든 추기경은 시스티나 경당으로 이동해 철저히 봉쇄된 경당 안에서 비밀 투표를 진행한다. 교황 선출을 위해선 출석 선거인의 3분의 2 이상 득표가 요구된다.
- ·◇ 김현정> 물론이죠. 물론이죠. 그리고 책도 가까이 하고.
- ·당시 김문상 전 작전처장은 세 차례 비행 승인을 보류했다. 그런데 특전사 특수작전항공단의 요청이 계속됐다. 이상하다고 생각해 합참에 무슨 일인지 문의했지만, ‘합참과는 관련 없다’는 답변이 돌아왔다. 조백인 수방사 참모장에게 상황을 다시 보고했다. 조 참모장은 “계엄사령부에게 보고하고 승인을 받아라”고 지시했다(2024년 12월13일 조백인 참모장 검찰 진술). 김문상 전 수방사 작전처장은 당시 계엄사 작전처장을 맡고 있던 조종래 육군본부 정보작전참모부장(정작부장)에게 연락했다.
- ·전기차의 경우 기본 할인, 프로모션 할인, 정부 보조금, 제조사 할인 비례 보조금, 지자체 평균 보조금을 반영하면 실구매가는 더 내려간다.
- ·2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순간풍속 시속 55㎞(산지는 70㎞) 안팎의 강풍이 불겠으니 시설물 피해와 보행 안전 등에 유의해야겠다.
- ·
- ·
- ·현재 삼성전자는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 공장에서 세탁기를 생산하고 있다. 가전 등의 생산지를 미국으로 이전하면 우선 이 공장을 활용하는 방안이 거론된다.
- ·이번 예산 확보는 주낙영 경주시장과 김석기 국회 외교통일위원장의 중앙부처 및 국회 설득이 주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