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陕西省 > 전용기 의원은 페이스북에서 "법과 정의는 실종되고, 정치가 사법을 덮고 있다"며 "이례적인 선고기일 지정과 파기환송은 명백한 선거 개입으로 평가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正文
전용기 의원은 페이스북에서 "법과 정의는 실종되고, 정치가 사법을 덮고 있다"며 "이례적인 선고기일 지정과 파기환송은 명백한 선거 개입으로 평가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时间:2025-05-12 13:11: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吴树德 阅读:619次
(责任编辑:刘天兰)
最新内容
- ·
- ·검찰은 통일교 고위 간부였던 윤씨가 '김 여사 선물용'으로 전씨에게 전달했다고 알려진 수천만 원 상당의 그라프사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의 행방을 추적하고 있다. 전씨는 최근 검찰 조사에서 윤씨에게 받은 목걸이 등을 잃어버렸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전씨의 주장을 믿기 어렵다고 보고, 전씨에게 건네진 목걸이 등이 김 여사에게 전달됐는지 추적하고 있다.
- ·A씨는 지난해 10월 19일 오후 11시 57분쯤 인천시 서구 당하동 도로에서 술을 마신 채로 테슬라 차량을 몰다가 앞서가던 택시를 들이받아 택시기사인 B씨(60대)를 숨지게 하고 승객인 C씨(20대)를 크게 다치게 한 혐의로 기소됐다.
- ·자동 가입 대상은 해킹 사건 이후 아직 유심 보호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가입자이며, 이 가운데 75세 이상 고령층 및 장애인 고객을 우선 가입시킬 방침이다.
- ·올해 20대 신혼부부 190가정에 가정당 100만원의 가전·가구 구입비를 지원한다. 대상은 올해 1월1일 이후 혼인신고를 한 부부로, 혼인 신고일 기준으로 6개월 이상 경북도에 주민등록을 두고, 혼인 신고일 기준 부부 모두 18~29세 이하여야 한다.
- ·
- ·
- ·
- ·
- ·
热点内容
- ·또 다른 대안으로서 아이수루 부위원장은 ‘서울시 선수단 사기진작을 위한 포상금 증액’을 제안하며, 지난 3년간 전국 1위를 차지한 경기도의 사례를 언급했다. 그리고, “경기도는 포상금이 금메달 130만원, 선수는 100만원이지만, 서울시는 각각 70만원에 그쳤다”며, 서울시의 포상금 실태를 언급했고, 이에 대한 현 실태를 해소하고자 “타 시도와 동일 수준의 지도자 및 선수 포상금 상향 조정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제시했다.
- ·이날 오후 2시부터는 동물행동 교정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와 '원조 개통령’'이웅종 교수 등이 참여하는 인플루언서 토크콘서트 및 바른산책 강의도 반려인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이뤄지는 상품 판매 및 판매 중개와 관련해 소비자 보호 조치를 하지 않은 메타를 제재했다.
-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 모든 창조세계의 회복
- ·
- ·해당 영상은 인근 호텔에 머물고 있던 레베카 바크에 의해 촬영됐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