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기원전 4세기 사회적 혼란이 극에 달했던 중국의 전국시대(戰國時代)에 전(田)씨 제(齊)나라는 도성의 직문(稷門) 아래 직하학궁(稷下學宮)을 세우고, 천하의 인재들을 불러들여 저술과 이론 활동을 하게 하였다. 직하선생들은 자유롭게 정치를 의론할 수 있었고 심지어 정부와 군주를 비판하는 것을 정부와 군주로부터 보장받았다. 이를 통해 학궁에서는 백가쟁명(百家爭鳴)하면서 백화제방(百花齊放)이라는 번영을 이루었다.!

기원전 4세기 사회적 혼란이 극에 달했던 중국의 전국시대(戰國時代)에 전(田)씨 제(齊)나라는 도성의 직문(稷門) 아래 직하학궁(稷下學宮)을 세우고, 천하의 인재들을 불러들여 저술과 이론 활동을 하게 하였다. 직하선생들은 자유롭게 정치를 의론할 수 있었고 심지어 정부와 군주를 비판하는 것을 정부와 군주로부터 보장받았다. 이를 통해 학궁에서는 백가쟁명(百家爭鳴)하면서 백화제방(百花齊放)이라는 번영을 이루었다.

时间:2025-05-12 15:24: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朔州市 阅读:698次

(责任编辑:璧山县)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 연구에 따르면 이 저해제는 KRAS G12D에 대해 높은 선택성과 강한 결합력을 보이며 해당 변이를 가진 암세포주의 증식을 강력히 억제했다. 반면 다른 KRAS 돌연변이에 대해서는 50~1000배 낮은 증식 억제 효과를 보였으며 정상 세포 성장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 전시장 연출은 첨단 감각의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으로 널리 알려진 양태인, 김태형 디렉터가 맡았다. 1층 ‘내면의 정원’은 고미술품이 꽃과 나무 사이에서 자연의 일부처럼 느껴지도록 했다. 지하 1층은 고미술의 기원을 상징하는 공간이다. 현대의 디자인과 조형 뿌리가 고미술에서 비롯됐다는 것을 형태적 감각으로 알 수 있게 했다. 3층은 올라가는 동선을 마치 누군가의 집에 초대받아 들어가듯 꾸몄다. ‘오래된 것’이 ‘지금의 것’과 조화를 이루면 얼마나 아름다울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 그는 펼치는 헤어롤을 만지는 영상도 함께 첨부했는데, 기존 원형 모양의 헤어롤과 달리 펼치는 헤어롤은 직사각형 모양의 납작한 형태로 원하는 크기에 맞춰 구부린 후 원통 모양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과학을 접목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싶다는 의지도 밝혔다. 특히 과학기술을 활용해 미술복원과 작품의 진위 여부를 판별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구상하고 있다.
  • 스웨덴 명품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DUXIANA)가 ‘Sustainable Comfort’ 컬렉션을 공식 론칭했다.
  • 산불진화대원 사복 입고 불 끄러 나갈 때도…10년 동안 위험수당 0원사복 입고 가서 불을 끄기도 하고, 방치 상태나 다름 없어요. 8년째 산불특수진화대원으로 일하고 있는 신현훈(63)씨는 산불진화대가 장비, 위험수당, 교육 등 여러 열악한 처지에 놓여 있다며 이 같이 말했다.
  • 영유아, 초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것으로 추정되는 부모의 경우 맑은 날에는 놀이공원, 동물원, 식물원 등 나들이 업종의 이용액이 235% 증가했다. 비 내리는 날에는 영화, 콘서트, 연극, 박물관 등 관람 업종의 이용액이 185% 증가하고, 나들이 업종 이용액은 5월 일평균 대비 6% 감소했다.청평호반이 내려다 보이는 경기 가평 새덕산(443m) 기슭에 위치한 '쁘띠프랑스'와 '이탈리아마을'은 유럽마을을 콘셉트로 한 테마파크다. 지난 2008년 처음 문을 연 이곳에선 매년 5월 '어린왕자'와 '피노키오'를 테마로 한 '유럽동화나라축제'가 열린다. 마리오네트 인형극, 오르골 시연, 마임 공연, 동화 의상 체험 등을 주요 프로그램으로 한 올해 축제는 1일 이미 시작돼 내달 29일까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