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邯郸市 > 그래픽=남미가 기자 ‘12·3 비상계엄 사태’ 책임을 놓고도 공방을 벌였다. 홍 후보는 “사사건건 깐족대고 사사건건 시비 거는 당 대표를 두고 대통령이 참을 수 있었겠냐”며 “(나라면) 아무리 속상해도 대통령과 협력해서 정국을 안정시키려 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계엄 선포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어떻게 해제의 주역인 척하느냐”며 “이런 후보를 찍는 당원이 있다면 정신 나간 사람”이라고도 했다. 正文
그래픽=남미가 기자 ‘12·3 비상계엄 사태’ 책임을 놓고도 공방을 벌였다. 홍 후보는 “사사건건 깐족대고 사사건건 시비 거는 당 대표를 두고 대통령이 참을 수 있었겠냐”며 “(나라면) 아무리 속상해도 대통령과 협력해서 정국을 안정시키려 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계엄 선포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어떻게 해제의 주역인 척하느냐”며 “이런 후보를 찍는 당원이 있다면 정신 나간 사람”이라고도 했다.
时间:2025-05-12 13:49: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河池市 阅读:857次
(责任编辑:九龙城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통합이 곧 상생입니다.
- ·
- ·
- ·NH농협금융의 올해 1분기 당기순이익은 7140억원으로 1년 전보다 10.7% 증가했다. 실적을 견인한 것은 ‘비이자이익’이었다. 비이자이익은 전년 동기보다 18.3% 증가한 5971억원을 기록했다. 은행·증권 등 계열사를 중심으로 방카슈랑스, 전자·투자금융 관련 수수료 이익 증가에 힘입어 비이자이익이 증가했다는 게 농협금융의 설명이다. 반면 이자이익은 2조642억원으로 6% 감소했다.
- ·정책협의회는 시와 교육청의 주요 정책 및 현안에 대한 상호 의견 교환, 정책의 공동 방향 모색, 협력과제 발굴 및 공동 추진, 시정 발전을 위한 부산형 협치 체계 구축 등 정책의 모든 과정에서 협의와 협력의 기틀을 마련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 ·그는 또 정치 상황과 시장 변동성 확대에 편승한 테마주에 대해 집중점검하고, 필요시 소비자 피해경보 발령 등을 통해 투자자 피해 방지하라고 지시했다.
- ·
- ·롯데웰푸드는 2013년부터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