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에 대한 대법원 전원합의체 선고를 하루 앞둔 30일 서울 서초구 대법원 모습. 연합뉴스
时间:2025-05-11 11:45:5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蓟县 阅读:423次
(责任编辑:宿州市)
最新内容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사우디아라비아의 증산 결정 소식에 국제유가가 큰 폭으로 하락했습니다.
- ·최근 보수 지지층에서도 관세 정책 등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자,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의 자동차 산업과 제조업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미시간주를 집회 장소로 택해 지지층 결집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 ·
- ·[기자]
- ·
- ·지난 달 30일 열린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청문회에서 김우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을 인용하며 방통위와 SK텔레콤의 대응을 동시에 비판했습니다.
- ·
- ·'안전통학로 리빙랩'은 학생, 학부모, 교사, 지역 주민이 함께 통학로 문제를 발굴하고 개선 방안을 도출하는 참여형 정책 모델이다. 2018년부터 시작된 성동구의 대표적 주민 주도형 안전 개선 사업이다.
- ·
- ·
热点内容
- ·경찰은 악성 코드가 침입한 서버 등 자료를 분석해 해킹 배후를 추적할 방침입니다.
- ·그는 한국 방문 내내 달고 있던 노란리본에 대해 “정치적으로 이용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느냐”라는 기자의 질문에 “인간의 고통 앞에 서면 마음이 시키는 대로 행동하게 된다. 인간의 고통 앞에서 중립을 지킬 수는 없다”라고 말해 한국 사회에 큰 울림을 주었다.
- ·
- ·해당 기업들은 투자·경영 전문성과 해외투자유치 지원사업 경험을 갖춘 전문 컨설팅 운영사로부터 기업진단을 받는다.
-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 가능하며, 2025년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1인(팀)당 1작품만 출품할 수 있다.
- ·
- ·김 총장은 30일 세계일보와 인터뷰에서 “학생들의 기업가 정신을 키우기 위해 교내에 기업가정신센터를 설립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캠퍼스에서 현장 경험을 쌓고 실무 중심의 이론과 실습 교육으로 졸업할 때가 되면 기업의 대리급 실력을 갖추게 된다”고 자신했다. 대학이 기업가 정신을 도전하는 학생들의 울타리가 돼 주겠다는 얘기다.
- ·
- ·
- ·이재명 후보는 오늘 대법원에 출석하지 않는 대신 경기북부에서 민심을 청취하는 경청투어에 나선다. 이렇게 전해지고 있는데 어떤 의미의 정치적 행보로 해석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