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거제시와 지역에 사업장을 둔 삼성중공업, 한화오션이 향후 5년간 매년 100억 원씩 출연해 마련하는 것으로 밑그림을 그렸다.!

거제시와 지역에 사업장을 둔 삼성중공업, 한화오션이 향후 5년간 매년 100억 원씩 출연해 마련하는 것으로 밑그림을 그렸다.

时间:2025-05-12 05:37: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曹成模 阅读:202次

(责任编辑:玺恩)

相关内容
  • 지원 대상은 1인 미혼 청년과 혼인 7년 이내 신혼부부 중 공고일(4월 30일) 이전 부산시 소재 공공임대주택 입주자,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원수별 월평균 소득의 100% 이하인 자 등이다.
  • 트럼프는 지난해 11월 대선 승리로 2기 집권을 확정지은 직후 쿠슈너를 주프랑스 대사 후보자로 지명했다. 당시 트럼프는 쿠슈너를 “뛰어난 사업가이자 자선가, 그리고 협상가”라고 치켜세웠다. 프랑스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5대 상임이사국의 일원이자 유럽연합(EU)의 지도국이다. 미국과는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를 통해 군사 동맹을 맺고 있기도 하다. 자연히 미국 외교가에서 주프랑스 대사는 가장 비중이 큰 자리로 꼽힌다. 다만 미국은 전통적으로 프랑스, 영국, 독일 등 유럽 주요국 대사로 직업 외교관 대신 대통령의 핵심 측근 인사를 임명해왔다.
  • 스타배송은 CJ대한통운의 ‘오네’(O-NE) 서비스를 기반으로 약속한 날짜에 100% 도착을 목표로 한다. 현재 도서산간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전국에서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예정된 배송일에 상품을 받지 못하면 SSG머니 1000원을 보상금으로 지급한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주대영 국립공원공단 이사장은 “한려해상국립공원 현장에서 국립공원공단 직원과 자원활동가의 지속적인 관측을 통해 상괭이의 중요 생태 특성을 밝혀냈다”며 “앞으로 인공지능 기반의 관측 시스템에서 수집된 자료를 바탕으로 국내외 전문가들과 상괭이 생태를 추가적으로 파악하고 상괭이 보전을 위해 현장 관리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인천시 부평구가 ‘영구 불임 예상 난자·정자 냉동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 트럼프 대통령이 사실상 이란의 협상 참여를 압박하기 위해 제재 카드를 꺼내 든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온다. 트럼프 대통령은 앞서 핵 협상 개시 직전인 지난 3월 30일에도 아야톨라 하메네이 이란 최고지도자가 연일 핵 협상 참여에 부정적인 신호를 발신하자 미국 NBC방송에 석유에 대한 2차 재제를 거론했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