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山风点火 > 유미과학문화재단은 30일 특허청 한국지식센터빌딩 5층 강당에서 제11회 유미과학문화상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미과학문화상은 매년 과학문화 창달에 공로가 있는 단체나 사람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正文
유미과학문화재단은 30일 특허청 한국지식센터빌딩 5층 강당에서 제11회 유미과학문화상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미과학문화상은 매년 과학문화 창달에 공로가 있는 단체나 사람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时间:2025-05-12 14:03: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郑伟康 阅读:938次
(责任编辑:薄荷可乐)
最新内容
- ·부문별 매출은 KF-21 개발 등이 포함된 국내 사업이 3221억원으로 가장 높았다.
- ·(터스컬루사 로이터=뉴스1) 우동명 기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일(현지시간) 앨라배마주 터스컬루사에 있는 앨라배마 대학에서 졸업식 축사를 하고 있다. 2025.05.02
- ·
- ·
- ·
- ·
- ·
- ·이번 상생안을 통해 더본코리아는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점주들의 실질적인 운영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본사는 이를 위해 약 50억원에 달하는 예산을 자체 편성해 긴급 투입하기로 했다.
- ·이제는 타인의 서투름에 반사적으로 앙심을 품고 그 사람의 역사를 내 멋대로 납작하게 해석하고 오만하게 분개하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왜 저럴까’라는 의미 없는 질문은 관두고 ‘그럴 수도 있지’로 입버릇을 바꾸었습니다. 너그러운 척도 점점 쉬워집니다. 딱 거기까지만 내 마음의 에너지를 사용하고 다시 내 삶의 큰 흐름에 집중합니다.
- ·업계 관계자는 이달부터 타이어뱅크측인 AP홀딩스는 JC파트너스 주도 SPC 지분에 대한 우선매수제안권을 행사할 수 있는데, JC파트너스-소노의 비토가 가능해 이들과 협상하는 것이 중요했다며 서준혁 회장이 티웨이항공에 집중하면서 협상에 진척이 있었던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热点内容
- ·이 작품은 미래 서울을 배경으로 인간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헬퍼봇 올리버와 클레어가 서로 사랑을 느끼며 겪는 이야기를 그린 국내 창작 뮤지컬이다. 2016년 국내 초연 이후 2023년 11월 뉴욕 맨해튼 벨라스코 극장에서 브로드웨이 공연으로 개막했다.
- ·‘공무원 준비 의향’에 대한 질문에는 응답자의 69%가 ‘준비 의향이 없다’고 답했다. 특히 ‘현재 공무원 시험 준비 중’이라는 응답은 10%에 불과했다. ‘지금은 아니지만 향후 준비할 의향이 있다’고 답한 비중은 16%였다. ‘과거 준비했으나 현재 의향이 없다'는 응답자(5%)까지 포함하면, 공무원을 진지하게 고려하지 않는 비율은 74%에 달했다.
- ·
- ·건물의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고 필요한 에너지를 자체적으로 생산해 소비량과 생산량의 균형을 맞추는 제로에너지건축물 중에서도, 플러스 등급은 이를 넘어 사용하고도 남을 만큼의 에너지를 생산하는 건물을 의미한다.
- ·
- ·공화당 남녀 유권자의 4분의 3 이상은 “현재 ‘남자다움’의 의미가 변질됐고 이 같은 변화는 사회에 좋지 않다”고 답했다. 조사에 참여한 남성 유권자의 48%는 “여성이 전통적인 사회적 역할로 돌아가야 한다”고 응답하기도 했다.
-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창업 이후 경영적 난관과 변화 시기를 겪었고 코로나19라는 유례없는 위기에서도 꿋꿋이 버텨냈다. 항공산업에 신뢰와 확신으로 지속 투자를 이어갔다. 자랑스러운 산업 미래를 위해 에어프레미아와 함께 지속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
- ·죽음에 대한 물음은 삶의 본질에 대한 성찰이다. 죽음의 과정과 그 이후를 들여다볼 때 삶을 겸허히 받아들일 수 있다. 책 '죽은 다음'은 무심코 지나쳐 온 죽음의 풍경을 구체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묵직한 질문을 던진다. 스스로를 '기록노동자'로 소개하며 노동 문제와 사회적 약자·소수자들의 투쟁 현장 등을 기록해 온 르포르타주 작가 희정의 신간이다. 저자는 장례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해 염습실에서 고인을 마주하고 수의 제작자, 묘지 관리자 등 죽음 곁에서 일하는 이들을 인터뷰하며 이 시대의 죽음과 애도 문제를 조명한다.
- ·이 결과, 일반 배지에 재배한 표고버섯보다 더 단단한 줄기를 형성하고 향이 진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