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东方市 > 윤 전 대통령 부부가 거주하는 아크로비스타 사저는 경호 구역이지만, 한남동 관저처럼 군사상·직무상 비밀을 요구하는 장소는 아니기 때문에 압수수색 과정에서 제약은 없었다. 윤 전 대통령 측은 이날 "피의자 신분이 아닌 참고인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건국이래 최초로 전 대통령 사저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며 "영장에 기재된 범죄사실은 조악하기 그지없음에도 불구하고, 압수할 물건은 거의 백화점 수준으로 포괄적"이라고 불쾌감을 표했다. 正文
윤 전 대통령 부부가 거주하는 아크로비스타 사저는 경호 구역이지만, 한남동 관저처럼 군사상·직무상 비밀을 요구하는 장소는 아니기 때문에 압수수색 과정에서 제약은 없었다. 윤 전 대통령 측은 이날 "피의자 신분이 아닌 참고인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건국이래 최초로 전 대통령 사저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며 "영장에 기재된 범죄사실은 조악하기 그지없음에도 불구하고, 압수할 물건은 거의 백화점 수준으로 포괄적"이라고 불쾌감을 표했다.
时间:2025-05-11 14:21: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何志健 阅读:948次
(责任编辑:海顿)
最新内容
- ·
- ·한 전 대행의 사퇴에 이어 한 대행의 대행인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도 같은 날 사의를 밝히고 면직, 대통령 권한대행직은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맡게 됐다.
- ·
- ·핵심요약트래블 아일랜드에 설치…관광객 빅데이터 수집·활용 나서
- ·
- ·
- ·김헌 서울대 인문학연구원 교수
- ·▶김익현: 그렇죠. 사실 이 사건은 저는 법리대로 하면 당연히 파기가 되어야 맞고 또 파기 환송을 하면 이재명 후보자가 결국은 대선에 출마할 것으로 보이고 그러면 나라가 두 쪽으로 갈려서 엄청 혼란스럽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자판을 기대해 보긴 했지만 우리 대법원이 파기 자판을 잘 하지 않는 관행이 있었거든요. 그 벽을 넘지는 못한 것이라는 게 제일 아쉽습니다. 그래도 역사에 기록될 판결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 ·경북 포항시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이 2일부터 23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이번 주 주간경향은 조기 대선을 한 달여 앞두고 승패의 키를 쥐고 있는 중도층의 표심을 분석해봅니다. 정치적 상황에 따라 진보와 보수 양쪽을 아우르는 중도층 내에서 유력 주자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에 대한 비토 정서가 어떤 방향으로 정리될지를 진단해봤습니다. 또 광장의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가운데 치러지는 조기 대선에서 정작 복지 확대나 증세, 차별금지법 같은 진보 의제들이 자취를 감춘 원인을 짚어보고, 대선주자들이 앞다퉈 내놓은 대통령 집무실 세종시 이전 공약의 실현 가능성도 따져봅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취임 후 밀어붙인 관세정책 등으로 미국 주가와 국채 가격, 달러화 가치가 트리플 약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자산으로 여겨지는 미국 국채에 무슨 일이 생긴 건지도 살펴봤습니다.
热点内容
- ·
- ·
- ·壬午 42년생 계약가능 재수원만 가정화합 뜻을 성취하고
- ·자율전공학과 모집 정원은 16명으로, 학생들의 흥미와 역량에 맞는 학문 분야를 찾아 스스로 자신의 진로를 결정할 수 있도록 대학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 ·
-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어제(1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 상고심에서 유죄 판단을 내리면서 정치권도 영향을 받게 됐습니다.
- ·
- ·
- ·
- ·◆ 박균택> 그런 거죠. 왜 그러냐 하면 대한민국 민주공화국의 주인이 국민 아닙니까? 또 그 주권을 행사하는 최고의 권한 중에 하나가 대통령의 선출권이라고 볼 수가 있는 것인데 제1야당, 민주 진영의 유력한 후보를 본인들이 낙마를 시켜서 결국은 보수의 집권을 돕겠다라는 이런 태도가 아니면 이해할 수가 없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어떻게 보면 지난 12월 3일 윤석열의 어떤 내란 범죄에 준하는 사법 쿠데타라고 저는 규정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