时间:2025-05-11 16:26: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萨顶顶 阅读:592次
(责任编辑:胡杨林)
最新内容
- ·
- ·앞으로는 더 많이 만나겠습니다.
- ·마지막 이사
- ·아울러 KB페이 쇼핑 사진 리뷰 작성 시 지급하는 포인트리도 이달 5배 늘려 지급한다.
- ·저출산과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따른 사회적 과제를 이해하고 이에 대한 대응과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한다는 취지다. 시는 각 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인구 문제 해결을 위한 각종 정책 사업에도 힘이 실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소방 당국은 유증기 폭발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공군 전투기 오폭 사고로 특별재난구역으로 선포된 포천시 이동면 피해 주민들에게 일상회복지원금이 지급됐다.
- ·한 전 총리는 만약 최 전 부총리가 탄핵된다면 적어도 3개월 정도 직무 정지가 된다. 직무 정지가 되는 것을 민주당이 원하는지 모르겠다며 그건 국가와 국민을 위한 것이 아니고 국가 안정성, 대외적 신뢰성 확보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조치라고 지적했다.
- ·
- ·
- ·롯데아울렛 오프라인 단일 브랜드 매장에서 10·2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1만원권을 증정한다. 연말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서울스카이 입장권도 카드 본인 회원에게 50% 즉시 인하한다.
热点内容
-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경선 후보는 과학기술부총리를 신설하고 연구개발(R&D) 직군의 처우를 개선해 과학기술 분야를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정치권이 선심성 공약을 남발하며 선거전략으로만 접근해 지자체들을 ‘희망고문’하고 있다고 진단한다. 이철순 부산대 정치외교학과 교수는 “책임 있는 정치인이라면 실현 가능한 공약을 내세워야 하며, 유권자는 이를 분별해 평가하고 투표해야 한다”고 말했다.김길성 서울 중구청장이 지난해 12월 전국 대도시중심구 구청장협의회 신임 회장 추대 이후 열린 첫 공식 회의에서 서울 중구의 우수 행정 사례를 소개하고 구청장들과 현안을 논의했다.
- ·전기자동차, 풍력 터빈, 태양광 패널 등을 생산하는 데는 모두 리튬, 코발트, 희토류가 필요하다.
- ·이를 위해 외국인 유학생의 유치–정착–지역 활동을 연결하는 '글로벌 인재 허브센터'와 산학협력 종합서비스를 지원하는 '기업협업센터(ICC)'를 구축하고, 시군 단위로 '동반성장 리빙랩'을 운영하는 등 지역 맞춤형 인재 양성과 지식 생태계 조성으로 정주 가능성을 높이는 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
- ·물고기는 반세기 전부터 우주로 나갔다. 1973년 미국은 달 탐사 아폴로 계획의 하나로 대서양송사리를 우주에 보냈다. 3년 후 구소련이 우주에서 열대어 구피로 실험을 했다. 2015년에는 과학연구에 많이 쓰이는 물고기 제브라피시가 국제우주정거장으로 갔다. 작년엔 중국이 텐궁 우주정거장에 제브라피시를 보냈다.
- ·이를 통해 기존의 이원화된 업무중복을 해소하고, 기능중심의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통합에 따라 도시공사 사장 직속으로 ‘상권진흥센터’가 신설되며, 기존 4개 팀 체제였던 재단 조직은 △상권활성화팀 △지하도상가팀 등 2개 팀으로 재편된다.
- ·
- ·동해시는 연수기간 동안 7개 부서에서의 근무를 지원하면서 동해시 행정 체험을 비롯해 동해시가족센터를 통한 한국어 교육도 실시할 계획이다.
- ·삼성전자가 내준 1위 자리는 한화솔루션이 차지했다. 4월 22~28일 국내 투자자들은 한화솔루션을 426회 검색했다. 태양광 사업으로 주목받는 한화솔루션은 4월 24일 올해 1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미국 주택용 에너지 사업의 수익성 개선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