时间:2025-05-11 07:18: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严淑明 阅读:263次
(责任编辑:唐禹哲)
最新内容
-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예상 강수량은 경기 북서부 20~60㎜, 수도권(경기 북서부 제외), 전남 해안 및 동부 내륙·전북 서해안, 부산·경남 남해안·경남 남서 내륙, 제주도 10~50㎜, 강원 내륙 및 산지, 충청권, 광주·전남 내륙(동부 내륙 제외)·전북 내륙, 울산·경남 내륙(남서 내륙 제외)·경북(중남부 내륙·동해안 제외) 10~40㎜, 강원 동해안, 대구·경북 중남부 내륙, 경북 동해안 5~10㎜ 등이다.
- ·류종우 예결위원장은 대구시의 추경안은 민생현장에 필요한 예산은 여전히 부족한 실정이라며 재정의 안정에 무게를 둔 시의 재정정책 방향에 대해서는 충분히 공감하나 민생과 지역경기 회복을 위한 보다 적극적인 재정정책을 추진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는 1일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 담화를 통해 저는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저의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 ·앞서 김성진은 지난달 22일 오후 6시 20분께 미아쯤 인근 마트에서 진열돼있던 흉기의 포장지를 뜯고 사람들에게 휘둘러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그의 공격을 받은 60대 여성은 숨졌고, 또 다른 피해자인 40대 여성은 다쳤다.
- ·앞서 김성진은 지난달 22일 오후 6시 20분께 미아쯤 인근 마트에서 진열돼있던 흉기의 포장지를 뜯고 사람들에게 휘둘러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그의 공격을 받은 60대 여성은 숨졌고, 또 다른 피해자인 40대 여성은 다쳤다.
- ·
- ·
- ·
- ·
- ·
- ·예결위는 지난 연말 어려운 세수 여건으로 본예산에 충분히 반영하지 못한 민생 및 현안 사업 예산이 얼마나 편성됐는지에 중점을 두고 이번 예산안을 심사했다고 설명했다.
热点内容
- ·이에 신 수석대변인은 “어제 두 분이 그런 논의가 있었다는 것을 기정사실로 생각하며 토론하는 것을 봤는데, 저희는 그런 이야기를 한 적이 없다”고 강조했다.
- ·롯데는 토지 자산 재평가 덕에 자산 총액이 129조8000억원에서 143조3000억원으로 늘면서 6위에서 5위로 올라섰다. 포스코는 자산 증가 폭이 9000억원(136조9000억원→137조8000억원)에 그치며 한 계단 하락했다.
- ·
- ·권 원내대표는 최근 이 후보가 국민 통합을 부쩍 강조하고 있다며 지난 3년간 이 후보는 무엇을 했나. 민주당을 '친명(친이재명) 천국, 비명(비이재명) 지옥'으로 만들었다고 지적했다.
- ·조남준 서울시 도시공간본부장은 부동산시장의 투기 수요 유입을 차단하기 위해 다양한 수단을 동원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실효성 있는 조치를 빈틈 없이 실시함으로써 투명한 시장 거래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전세계가 전기먹는 하마가 됐다. 인공지능(AI)를 비롯한 첨단산업, 일상생활을 좌지우지하는 데이터센터 등이 엄청난 전기를 필요로 한다. 'K-원전'의 전성시대를 기대하는 배경이다.
- ·이번 축제는 단순한 지역행사를 넘어 농업·관광·산업이 융합된 성장형 축제로서 변모하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