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金妍宇 > 건진법사 전성배 씨가 2018년 경북 영천시장 선거 당시 공천 청탁금을 받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가운데 검찰 수사 과정 곳곳에서 국민의힘 윤한홍 의원 측 인사 A씨가 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正文
건진법사 전성배 씨가 2018년 경북 영천시장 선거 당시 공천 청탁금을 받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가운데 검찰 수사 과정 곳곳에서 국민의힘 윤한홍 의원 측 인사 A씨가 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时间:2025-05-11 18:22: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崇明县 阅读:661次
(责任编辑:普陀区)
最新内容
- ·□ 방송일시 : 2025년 5월 1일 (목)
- ·이어 14차례에 걸친 중소기업계 현장 의견 수렴을 통해 개편안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중소벤처기업부의 노력을 높이 평가한다고 설명했다.
- ·
- ·
- ·*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용 시 [YTN 뉴스START]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홍 전 시장은 정계 은퇴와 탈당을 선언한 지 이틀째 되는 날인 이날 페이스북에 청산별곡이 생각 나는 비 오는 휴일 아침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청산별곡은 자연 속 삶을 동경하며 세속을 벗어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고려가요다.
- ·
- ·
- ·
- ·
热点内容
- ·임영태 경총 고용·사회정책본부장은 법정 정년을 일률적·강제적으로 연장할 경우 그만큼 기업의 신규채용 여력이 줄어들 수밖에 없다며 법정 정년연장보다는 퇴직 후 재고용 방식을 활성화해 고령자의 일할 기회를 확보하고, 동시에 청년 일자리도 함께 보장하는 세대 공존 방안이 적극 검토돼야 한다고 강조했다.[파이낸셜뉴스] 미국 대선과 지정학적 갈등 심화가 국내 기업집단의 자산변동에 직접적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 방위산업을 전문으로 하는 한화 등의 자산규모가 급증했다. 지난해 미국 대선을 앞두고 가상자산 거래가 활성화되면서 두나무, 빗썸의 재계 순위가 상승했다. 지정학적 이슈가 운임률 상승으로 이어지면서 해운업계도 혜택을 입었다.
- ·[이승훈]
- ·금융권에서는 지방금융의 실적 악화가 단순 금융 산업 차원의 문제가 아니라고 지적한다. 지방금융은 금융 지원을 통해 지역의 버팀목 역할을 하는데, 건전성이 악화하면 우량기업 위주로 대출을 취급하는 등 지원 역량에 한계가 생길 수밖에 없어서다.
- ·
- ·
- ·
- ·
- ·[김고은]
- ·이날 한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는 대국민 담화를 통해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직을 사퇴하겠다고 밝혔다. 2025.5.1/뉴스1(시흥=뉴스1) 유재규 기자 = 경기 시흥시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주관 경기도 평생학습 기회특구 운영지원 공모에서 외국인 주민의 자립을 돕는 'S.T.A.Y. 프로젝트'가 선정 됐다고 1일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