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云林县 > 이런 겹겹의 안보 위기에 한국 사회의 정치적 분열은 전례 없는 수준이다. 우리가 반세기 전 남베트남처럼 백척간두에 서 있는 건 아닌지 하는 불안함, 자칫하면 태극기가 황저삼선기처럼 될 수 있다는 조바심은 과한 것일까. 正文
이런 겹겹의 안보 위기에 한국 사회의 정치적 분열은 전례 없는 수준이다. 우리가 반세기 전 남베트남처럼 백척간두에 서 있는 건 아닌지 하는 불안함, 자칫하면 태극기가 황저삼선기처럼 될 수 있다는 조바심은 과한 것일까.
时间:2025-05-11 11:06: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叶亭 阅读:400次
(责任编辑:李家明)
最新内容
- ·
- ·회사 관계자는 이번 지정은 PSP 치료제로서 GV1001의 가능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향후 FDA의 다양한 지원 제도를 통해 개발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 세계 최초 PSP 치료제 개발을 가속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그러면서 "정부가 책임 다할 차례다. 모든 부처는 도움 절실한 분들에게 추경 예산이 하루라도 빨리 닿을 수 있도록 집행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지시했습니다.
- ·
- ·
- ·
- ·
- ·새로 들어온 특수작전용 대형기동헬기들은 노후화된 육군의 특수작전용 헬기와 공군의 탐색구조용 헬기들과 교체될 예정이다.
- ·
- ·■ Z세대의 선택은 “공무원 NO, 사기업 YES”
热点内容
- ·이런 가운데 서울 강동구에서 에이블피엔지가 이달 원스톱 생활권을 갖춘 ‘디 아테온(THE-ATHEON)’이 공급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침실 3개(욕실 2개), 4베이 특화설계를 적용됐다. 주택형은 실수요층이 두터운 전용 59㎡ 단일 면적으로 구성됐다.
- ·재판부는 증인도 단 3명만 채택하고 증인신문 시간 역시 1시간 30분으로 제한하며 속도를 냈습니다.
- ·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이 3심까지 이어진 재판 끝에 기소 2년 8개월 만인 어제(1일) 유죄 취지로 결론 났습니다.
- ·정년에 도달해 5년 전 은퇴한 서울대 H교수는 정년이 될 때까지 활발하게 연구활동을 하고 있는데 어떤 한 시점에서 멈춰야 한다며 서울대에 있을 때 이용한 실험시설을 퇴직하며 사용하지 못하고 그 실험시설이 현재 잘 이용되지 못하는 모습을 보며 안타까웠다고 했다.
- ·왈츠는 지난 3월 민간 메신저 ‘시그널’ 채팅방에서 외교안보라인 주요 인사들과 예멘 후티 반군 반군에 대한 공습 계획을 논의한 사실이 드러나 경질설이 제기됐다. 이 사실은 실수로 채팅방에 초대된 언론인의 폭로로 세상에 알려졌고, 이른바 ‘시그널 게이트’로 불렸다.
- ·
- ·
- ·
- ·하지만 콜드플레이의 크리스 마틴이 이례적으로 파라스파라 서울을 ‘픽’한 이유로는 그가 평소 친환경 캠페인을 펼치는 등의 성향과 관계가 깊은 것으로 추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