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南藏族自治州 > ◇ 박재홍> 오늘 대법원의 이재명 후보에 대한 선거법 위반 상고심 판단 파기환송 취지로 나온 가운데 향후 대선 정국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이냐 일단 이재명 후보에 대해서 국민의힘 등 개혁신당 등은 이 후보 자격이 없는 것이다라고 비판하고 있습니다. 정규재 주필님, 후보자로서 완주할 것이냐. 正文
◇ 박재홍> 오늘 대법원의 이재명 후보에 대한 선거법 위반 상고심 판단 파기환송 취지로 나온 가운데 향후 대선 정국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이냐 일단 이재명 후보에 대해서 국민의힘 등 개혁신당 등은 이 후보 자격이 없는 것이다라고 비판하고 있습니다. 정규재 주필님, 후보자로서 완주할 것이냐.
时间:2025-05-11 07:28: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叶玮庭 阅读:268次
(责任编辑:邰正宵)
最新内容
- ·
- ·이명박 정부에서는 주미대사를 역임했다. 이 전 대통령이 한 전 대행을 주미대사로 발탁한 것은 당시 버락 오바마 미국 행정부와의 관계를 고려한 결정으로 풀이됐다. 미국에 오바마 행정부가 들어선 뒤 한미 FTA 재협상을 시사하는 발언이 잇따라 나오자 이에 대응하기 위한 선택이었다는 것이다.
- ·
- ·그러면서 이 후보 사건이 1심 공소제기일부터 대법원에 상고 사건이 접수되기에 이르기까지 약 2년6개월이 걸린 1, 2심에서의 절차 지연과 엇갈린 실체 판단으로 인한 혼란과 사법 불신의 강도가 유례없다는 인식 아래 신속하고 충실하게 사건을 심리해 결론에 이르렀다고 했다.
- ·
- ·
- ·이에 따라 위원회가 인정한 누적 피해자는 모두 2만9540명이 됐다. 가결률은 67.7%다. 7644건(17.5%)은 부결됐다. 1045건에 대해서는 긴급한 경매·공매 유예 협조 요청이 이뤄졌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