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杨孝君 > [세종=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김범석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직무대행 1차관은 2일 “추가경정예산(추경)을 최대한 신속히 집행해 재해·재난 대응, 통상·인공지능(AI) 지원, 민생 지원, 건설경기 보강 등 시급한 현안 대응을 차질없이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正文
[세종=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김범석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직무대행 1차관은 2일 “추가경정예산(추경)을 최대한 신속히 집행해 재해·재난 대응, 통상·인공지능(AI) 지원, 민생 지원, 건설경기 보강 등 시급한 현안 대응을 차질없이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时间:2025-05-11 18:25: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江门市 阅读:663次
(责任编辑:兰州市)
最新内容
- ·증권업계 한 관계자는 “밸런스히어로는 다행히 한국에서 대부업을 하는 것이 아니고, 인도 법인을 통해 인도 현지 금융법(Fintech, NBFC 규제 등)에 맞춰 소액 대출 서비스를 영위 중인 것”이라면서 “다만 심사 당국이 이를 어떻게 해석할지는 알 수가 없다”고 말했다.
- ·온코닉테라퓨틱스에 따르면 환자 유래 위암세포를 이식한 동물 모델시험 결과 네수파립의 우수한 항암효과를 확인했다.
- ·
- ·맹독성 다이옥신 계열 화학물질인 고엽제는 인체에 흡수돼 수년 뒤 암, 당뇨 등 면역·내분비계 문제와 신경계·정신 질환 등을 유발했다. 살포한 이도, 오염 지역에서 생활한 주민도 피해에서 자유롭지 못했다.
- ·
- ·
- ·다만 내년 도심권역 일대에 다수의 신규 오피스 공급이 예정된 점은 악재로 꼽힌다. 명동역 인근에 연면적 약 6300평 규모의 남산N타워를 비롯해 약 4만3000평 규모의 공평 15·16지구 오피스가 개발될 예정이다.
- ·
- ·나동연 양산시장은 “웅상센트럴파크는 웅상출장소 4개 동 주민에게 여유와 힐링을 제공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이 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가 추진하는 ‘2025년 청년벤처육성사업’에 청년 창업가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2일 구에 따르면 올해 창업기업 모집에는 134팀이 지원해 지난해(74팀)보다 2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13: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热点内容
- ·실제로 멤버십 도입 후 키움증권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해외주식 매수·매도 상위에 'iShares Short Treasury Bond', 'SPDR Bloomberg 1-3 Month T-Bill', 'iShares 0-3 Month Treasury Bond' 등의 상장지수펀드(ETF)가 등장했다. 이 상품들은 모두 미국 단기 국채를 기초자산으로 한다. 가격 변동성과 호가 스프레드가 작아 체리피커들은 빈번하게 해당 ETF를 통해 현금 리워드를 받았다. KB증권은 지난해 9월 체리피커 논란에 이들 ETF의 온라인 매수를 막기도 했다.
- ·
- ·삼성전자는 제품 출시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31일까지 삼성닷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박건욱 부장검사)는 이날 오전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에 검사와 수사관을 보내 김 여사 휴대전화와 메모장 등 증거물을 확보했다. 검찰은 약 6시간 40분간 압수수색을 진행한 뒤 이날 오후 3시 40분께 철수했다.
- ·
- ·가능하지도 않고, 가능해서도 안 됩니다.
- ·
- ·
- ·
- ·김해에서 가장 싼 땅도 지난해와 동일하다. 농림지역 임야인 상동면 감노리 352-7번지다. 1㎡당 712원으로 집계돼 전년 대비 6원 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