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铁竹堂 >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데일리안 = 홍금표기자] 조희대 대법원장이 1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전원합의체 선고를 위해 서울 서초구 대법원 대법정에 입장해 자리로 향하고 있다.[데일리안 = 정도원, 포천 = 김은지 기자] 더불어민주당이 이재명 대선 후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이 대법원에서 '유죄 취지'로 바로잡힌 것에 대해 '내란'이 끝나지 않았다며 강력 반발했다. 正文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데일리안 = 홍금표기자] 조희대 대법원장이 1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전원합의체 선고를 위해 서울 서초구 대법원 대법정에 입장해 자리로 향하고 있다.[데일리안 = 정도원, 포천 = 김은지 기자] 더불어민주당이 이재명 대선 후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이 대법원에서 '유죄 취지'로 바로잡힌 것에 대해 '내란'이 끝나지 않았다며 강력 반발했다.
时间:2025-05-11 17:14: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河南省 阅读:620次
(责任编辑:宁河县)
最新内容
热点内容
- ·국민의힘 최종 경선은 오늘부터 내일까지 선거인단 투표(50%)와 국민여론조사(50%)로 진행된다. 이후 국민의힘 최종 대선 후보는 오는 3일 전당대회를 통해 선출된다.한국경영자총협회는 최근 노동계와 정치권에서 논의되는 법정 정년 연장이 현실화할 경우 큰 부작용이 우려된다고 밝혔다.
- ·
- ·
- ·
- ·산불 피해 및 농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이 약 2천억 원 증액됐고, 대학 국가장학금 예산도 1천157억 원 증액됐습니다.
- ·나누는 일은 중독성이 강하다. 이 대표는 다음에는 어디에 기부할지 고민하는 게 일상의 낙이라고 한다. 무료 급식이나 '1000원 밥상' 같은 활동을 보면 이 대표는 '나도 기부하고 싶다'는 생각을 먼저 떠올린다. 이 대표에게 기부란 '결국 나를 위한 것'이다. 기부를 많이 한 주변 사람들을 보면 하나같이 얼굴이 참 밝습니다. 가정도 대체로 다 화목하더군요. 자기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가족을 평화롭게 하고, 사회를 아름답게 하는 게 기부 아닐까요.
-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정부 입장에선 국민들의 기대도 있으니 추경을 체감할 수 있도록 신속 집행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 ·공직선거법은 선거 관련 범죄로 벌금 100만 원 이상이 확정되면 피선거권을 5년간 박탈한다고 정하고 있습니다.
- ·김영민 부시장은 “실무자들의 생각과 요구를 직접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아가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소통과 공감을 기반으로 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열린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전북 경제는 지금 중대한 기로에 서 있다. 대규모 기업 유치와 인프라 확충이 점차 현실화되고 있지만, 인구 감소와 청년 유출, 내수 침체는 여전히 지역 경제의 발목을 잡고 있다. 기업은 인력난을 호소하고, 청년은 ‘좋은 일자리’를 찾아 지역을 떠난다.
- ·검찰은 “회사의 자금을 관리하는 업무상 지위를 이용해 장기간에 거쳐 범행했고, 피해액도 상당하다”며 구형 이유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