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威 > 최정호 전 국토교통부 차관(이하 ‘최정호 전 차관)은 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상고심에서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한 것과 관련해 “주권자인 국민의 결정을 방해하는 반역사적 행위”라고 강력 규탄했다. 正文
최정호 전 국토교통부 차관(이하 ‘최정호 전 차관)은 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상고심에서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한 것과 관련해 “주권자인 국민의 결정을 방해하는 반역사적 행위”라고 강력 규탄했다.
时间:2025-05-11 06:11: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巴彦淖尔市 阅读:222次
(责任编辑:双鸭山市)
最新内容
- ·시군구 업무 담당자의 빈집 업무절차도 간소화한다. 주소 기반으로 빈집 재산세 납부자를 확인해 빈집 소유자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지방세납세정보와 행정정보공동이용 연계를 확대한다.
- ·이날 선고에는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인 노태악 대법관과 법원행정처장인 천대엽 대법관을 제외한 대법관 11명과 조희대 대법원장이 참여했다.
- ·물론 프리츠커상 수상급 유명 건축가가 상업 공간을 설계하는 일 자체는 드문 일이 아니다. 디올, 프라다 등 도쿄에도 그런 사례는 많다. 하지만 이들은 소위 ‘럭셔리 브랜드의 세계관’을 표현하기 위해 지어진 건물이다. 무지도 과연 그럴까.
- ·2일 통계청과 동남지방통계청이 각각 발표한 ‘2025년 4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전국 소비자물가 지수는 116.38(2020년=100)로 지난해 같은 달보다 2.1% 올랐다. 지난 2월 상승률(2.1%)과 같은 수치다.
- ·원성이 자자하자 일본 정부, 비축미를 풀었습니다.
- ·피고인과 김문규의 골프 등반 행위는 당시 유동규를 포함하여 4인이 장시간 함께한 사교적 교류 행위인 점에 비추어 볼 때, 피고인과 김문기 간의 관계에 대한 의혹과 관련하여 선거인의 판단에 영향을 주는 독자적 사실로서 주요한 사실이지 인식에 대한 보조적 논고에 불과하다고 볼 수 없습니다.
- ·
- ·마침 강릉소방서에 아는 사람이 있어서 연락했습니다. 강릉소방본부라는 기관은 존재하지 않는다면서 아무래도 사기인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철물점 주인은 즉시 거래를 중단했고 피해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 ·
- ·
热点内容
- ·많은 전문가는 현 정부의 핵심 농정인 직불제 확대와 청년농 육성은 다음 정부에서도 이어가길 바랐다. 이에 더해 김태연 단국대학교 식품자원경제학과 교수는 “농업을 산업적으로 성장시키는 정책은 차기 정부에서도 지속해서 추진돼야 한다”고 밝혔다.
- ·산업은행의 블록딜이 있었던 한화오션을 제외하고 지난달 22~30일 기관이 가장 많이 순매도한 개별 종목은 SKT였습니다.
- ·
- ·
- ·통신당국은 1일 SK텔레콤을 대상으로 “기존 가입 고객들의 유심 교체를 위한 칩 물량이 완전히 확보되기 전까지 신규가입 절차를 중단하라”고 지시했다.
- ·포항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시민들의 물가 상승 부담을 완화시키길 기대한다라며 지역 농특산물 소비를 촉진할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
- ·이날 발의된 ‘미국의 번영과 안보를 위한 조선업과 항만시설법(SHIPS for America Act)’은 상원에서 마크 켈리(민주·애리조나), 토드 영(공화·인디애나) 의원이, 하원에서 존 가라멘디(민주·캘리포니아), 트렌트 켈리(공화·미시시피) 의원이 각각 대표 발의했다. 리사 머카우스키(공화·알래스카), 존 페터먼(민주·펜실베이니아) 의원 등도 공동 발의자로 참여했다. 의회 상·하원 민주·공화 양당 의원들이 모두 함께 법안을 발의한 것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