时间:2025-05-11 22:15: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川市 阅读:873次
(责任编辑:遵义市)
最新内容
- ·이후 진행하던 실시설계 용역을 중단하고 시립수영장 등이 포함된 타당성 조사를 새로 실시했다. 타당성 조사 과정에서 사업비가 445억 원에서 995억 원으로 증액돼 행정안전부의 투사 심사 대상이 됐다.
- ·권 위원장은 “(이 후보에 대한) 선거법 위반 재판이 6·3·3(1심 6개월, 2심 3개월, 3심 3개월 이내 선고) 규정을 지켰다면, 그밖에 범죄 사건 재판들이 그토록 하염없이 시간 끌지 않았다면, 지금 대선 구도는 완전히 달랐을 것”이라며 “지금 혼란은 재판 지연을 방조 내지 묵인한 일부 판사들 책임도 상당히 크다”고 말했다.
- ·이에 따라 SK텔레콤은 유심 교체 물량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유심 물량 공급이 안정화 될 때까지 이동통신 서비스 이용자 신규모집을 할 수 없다.
- ·
- ·
- ·
- ·
- ·
- ·국립공원공단은 “한려해상국립공원 인근 해역이 상괭이의 중요한 번식지이자 출산지 기능을 하고 있다”며 “이번 영상은 출산을 앞둔 만삭 상태의 모습과 출산 후 어미가 갓 태어난 새끼를 양육하는 장면 등 상괭이의 전반적인 생애 활동을 확인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 ·
热点内容
- ·00년생 마음먹기에 따라서 무한한 가능성이 있으니 쉽게 포기는 금물. 88년생 바른 정도의 길만이 살길이다. 곁눈질은 그만. 76년생 대인 관계에서 이득만 볼 수는 없다. 64년생 재물이 새는 격. 열쇠와 잠금의 장치가 필요하다. 52년생 좋은 변동이 생기니 즐거워하라. 40년생 어리석은 생각은 먼지 털듯 훌훌 털어버려라.
-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 참조.상반기 기업공개(IPO) 대어로 평가받던 DN솔루션즈가 상장을 잠정 연기하기로 했다.
- ·한나래문화재단에서 후원해온 라오스 루앙프라방 수파누봉국립대학교 한국어과가 오는 9월 정식학과 등록을 앞두고 지난 7월 5일 수파누봉국립대학교과 한나래문화재단이 한국어과 강의를 위한 단독 건물 건립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 ·
- ·삼성전자는 1분기 매출 79조1400억원, 영업이익 6조7000억원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매출은 지난 분기 대비 4% 증가했고, 영업이익 역시 2000억원 증가했다. 사업 부문별로 보면 갤럭시 S25와 가전제품 확대로 디바이스경험(DX) 부문 매출이 51조7000억원으로 전 분기 대비 28% 증가했다. 반면 DS 부문 매출은 HBM 판매 감소 등으로 17% 감소한 25조1000억원을 기록했다.
- ·
- ·
- ·두나무 관계자는 “디지털 자산 역사상 매우 상징적인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맞아 한국파파존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로 업비트 피자데이가 구상하는 나눔의 의미를 함께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드라마는 천국을 신비하게 그리는 대신 오히려 이승과 비슷하게 묘사한다. 천국에 도착하면 먼저 검색대에서 이승에서 가져온 모든 것을 내려두고 상담실로 향한다. 상담 과정에서 ‘천국에서 몇살로, 누구와 살 것인지’ 선택해야 한다. 해숙은 생전 “당신은 지금이 제일 예쁘다”는 남편 낙준의 말을 믿고 80살로 살기로 결정했지만, 도착해보니 낙준을 포함해 모두가 젊어진 모습이라 속상해한다. 상담실을 거쳐 천국지원센터로 향하면 마치 공공기관 직원처럼 사무적인 말투의 천국 공무원들이 오리엔테이션을 해준다. 교회 등 여러 종교 시설도 있는데, 이미 천국에 와서인지 기도하러 오는 신도가 거의 없어 천국 교회 목사(류덕환)는 외롭고 심심한 처지다.
- ·정진완 은행장은 “외환 업무는 우리은행의 글로벌 경쟁력을 뒷받침하는 핵심 분야”라며 “이번 챔피언십을 계기로 외환 전문가를 지속적으로 육성해, 우리은행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신뢰받는 외환 전문 은행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허그팜(Hug Farm) 금융교육’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