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沈阳市 > 대지급금은 임금체불을 당한 노동자에게 국가가 사업주를 대신해 최대 1천만원까지 임금채권보장기금에서 지급하는 돈을 말한다. 원래 사업주 도산·폐업에 따라 발생한 임금체불 구제를 위해 퇴직 노동자에게 지급됐으나, 2021년부터는 재직 노동자까지 확대하는 동시에 법원 판결이나 지급명령 없이 노동부 근로감독관이 발급하는 ‘체불임금 등 사업주 확인서’만으로도 간이대지급금 신청이 가능하도록 바뀌었다. 正文
대지급금은 임금체불을 당한 노동자에게 국가가 사업주를 대신해 최대 1천만원까지 임금채권보장기금에서 지급하는 돈을 말한다. 원래 사업주 도산·폐업에 따라 발생한 임금체불 구제를 위해 퇴직 노동자에게 지급됐으나, 2021년부터는 재직 노동자까지 확대하는 동시에 법원 판결이나 지급명령 없이 노동부 근로감독관이 발급하는 ‘체불임금 등 사업주 확인서’만으로도 간이대지급금 신청이 가능하도록 바뀌었다.
时间:2025-05-11 15:48: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吉安市 阅读:569次
(责任编辑:广元市)
最新内容
- ·<질문 2> 민주당은 심우정 검찰총장 탄핵안도 발의해 법사위로 넘겼습니다. 그러면서 한덕수 전 총리가 대선 출마 명분으로 삼을까봐 미뤄뒀을 뿐 예정된 수순이었다고 강조했는데요. 하지만 국민의힘은 이재명 후보의 대법원 유죄 취지 판결에 반발해 분풀이식 보복에 나섰다고 비판했어요? 민주당의 검찰총장 탄핵 추진, 어떻게 보십니까?
- ·배후에는 반대 세력이?
- ·한편 이번 조사에서는 사회 안전 인식에 대해서도 물었습니다. 응답자들은 ‘범죄’(57%)에 대해 가장 안전하다고 느끼고 있었고 이어 ‘자연재해’(48%), ‘산업 현장’(43%), ‘대형사고’(39%)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 ·
- ·
- ·
- ·
- ·
- ·
- ·
热点内容
- ·비는 오늘 밤이면 그칠 텐데, 경남에 10에서 40mm, 경북에 5에서 30mm, 경기 동부와 강원, 충청과 호남 내륙에는 5에서 1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 ·판결 직후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상식의 승리이자 법치의 복원”이라며 이 후보의 사퇴를 요구했고, “6월 3일 이전 환송심 판단이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
- ·MBN뉴스 김민수입니다.
- ·김 여사 측은 변호인 입장문을 통해 압수수색 영장에 기재된 범죄사실은 조악하기 그지 없다며, 검찰의 줄서기 또는 전직 대통령 및 영부인에 대한 '망신주기 아니냐고 밝혔습니다.
- ·'2025 박물관·미술관 주간'을 맞아 근대역사관과 방짜유기박물관, 향토역사관 등 대구 시립 3개 박물관에서 5월 2일부터 한 달 간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열린다.
- ·
- ·응급 분만을 시도한 지 2분가량이 지나자 구급차 안에서 우렁찬 남자아이의 울음소리가 터져 나왔는데요.
- ·예, 지난 14일 그 무렵에 서울에서 코엑스몰에서 서울 홍보 행사를 했습니다. 수도권 손님들을 많이 모셔야 되니까 사람들이 많이 모여 오셔서 그 열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