时间:2025-05-11 19:22: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遂宁市 阅读:697次
(责任编辑:佳木斯市)
最新内容
- ·
- ·
- ·현장에서는 간호사의 전문성과 신뢰도가 높은 평가를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간호사회에서는 한 어린이집 원장의 말을 인용해 “아이 발달에 대해 부모들이 미안하다고 말할 정도로 간호사 방문을 든든하게 여기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현재 서울시에서 활동 중인 방문간호사는 29명에 불과해, 수요에 비해 인력이 턱없이 부족하다는 현장의 의견도 함께 제기됐다.
- ·
- ·
- ·양산시는 최근 주진동 산 63의 2 일대 9만 9680㎡ 부지에 조성 중인 실내체육관을 포함한 웅상센트럴파크 건립 공사를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실내체육관 위탁 운영과 시운전 등을 거쳐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 ·
- ·전시장에 모습을 드러내는 시 보관 행정 박물은 군민 헌장과 군민의 노래 악보, 군의회 기, 과거 임용장과 공무원증, 1960~90년대 시청 사무집기 등이다. 당시 사용된 전화기와 286 컴퓨터 등도 볼 수 있어 현대인들에게 향수와 흥미를 동시에 가져다줄 전망이다.
- ·
- ·서울 정책 아카이브는 서울시 정책 과정을 영상으로 기록한 유튜브 '서울녹서'에 이은 2번째 서울시 정책 소개 창구다.
热点内容
- ·미국 웨스팅하우스 전경. 웨스팅하우스 홈페이지 캡처
- ·조국혁신당에서도 비판의 목소리가 나왔다.
- ·도내 비상소화장치함은 총 325개소로, 이 가운데 산림인접마을에 설치된 비상소화장치함은 52개소다. 전북도는 현재 각 시군과 매칭사업을 통해 14개 시군 14개 산림인접마을에 비상소화장치를 설치 중이며, 향후 소방청의 정부 추경안이 확정되는 대로 50개소를 추가 설치할 방침이다.지난해 미국 대선 영향을 받은 가상자산, 방위, 해운 산업 분야 기업들의 자산 규모가 커지면서 이른바 '대기업집단'인 공시대상기업집단 순위에 지각변동이 일어났다. 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는 2년 만에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으로 재지정됐고,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점유율 2위인 빗썸도 올해부터 대기업집단에 신규 편입돼 강화된 규제를 적용받게 됐다.
- ·
- ·
- ·
-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는 지브리풍 이미지 생성이 급격히 늘었을 때 “자제해달라” “정말 미친 상황”이라고 투덜댔다. 수익을 겨냥해 서비스를 내놓은 쪽이 되레 이용자를 탓하는 태도가 씁쓸하다. 이용자의 지혜 못지않게 기술자의 책임도 점점 절실해지는 시대다.지난해 12월 개통한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A 서울역-운정중앙 구간 일일 이용객 최고 기록은 7만3,793명(4월 25일). 평균 이용객(4만1,828명)보다 약 3만2,000명이나 많았다. 이날 무슨 일이 있었을까. 영국 얼터너티브 록 밴드 콜드플레이의 마지막 공연이 킨텍스역과 가까운 경기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 서울역에서 킨텍스역까지는 딱 16분. “콜드플레이 때문에 GTX 처음 타 봤는데 신세계였다”는 간증이 쏟아졌다.
- ·차기 대통령이 선출될 때까지 대통령 권한대행은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맡는다.[서울=뉴시스] 김지은 김경록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1일 대법원이 공직선거법 사건 상고심에서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을 깨고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을 결정한 데 대해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 ·지난 4월 1일 경남 산청소방서 방문을 시작으로 4월 18일에는 산불피해가 가장 컸던 경북 예천소방서를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으며, 4월 21일에는 항만소방서 의용소방대가 경북 영덕군청, 4월 29일은 기장소방서 의용소방대에서 경북지역 피해복구 성금을 기탁하는 등 부산시 의용소방대 전체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산불피해 복구 지원에 힘을 보태고 있다.
- ·검찰은 김 여사의 휴대전화와 메모장 등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압수수색 영장에는 전씨와 통일교 전 세계본부장 윤모씨가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 피의자로 적시됐다. 김 여사는 현재 참고인 신분인 것으로 파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