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들은 17일 오전 9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테마파크 내 다랭이 논(계단식 논)에서 모내기 체험을 하며 벼의 생육 과정을 배운다.
时间:2025-05-11 07:06:0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吴佳芸 阅读:255次
(责任编辑:张文顺)
最新内容
- ·방송인 김어준 씨의 발언도 이 후보 책 판매량 급등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 ·
- ·조명래 창원시 제2부시장은 “도시철도는 도시 내 간선교통축으로서의 기능을 수행할 뿐만 아니라 교통체계를 혁신하고 지역균형발전을 견인할 핵심사업”이라며, “대규모 예산이 수반되는 만큼, 미래교통 환경과 재정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실행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보수 성향이라거나 국민의힘 지지층이라고 밝힌 시민 중에서도 누가 최종 후보가 돼야 한다고 선뜻 말하는 경우는 많지 않았다. 김문수 후보와 한동훈 후보 가운데 1명의 대선 후보를 선출하는 3일 국민의힘 전당대회를 이틀 앞두고도 아직 잘 모르겠다는 답변이 많았다. 2일 출마 선언을 하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을 포함해 보수 대선 주자들 중 누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를 이길 대항마가 될지 확신하지 못하는 분위기가 컸다.
- ·보증금 3억원 이하 주택에서 전세사기를 당한 피해자가 97.43%로 대다수다. 보증금 1억원 초과~2억원 이하 주택이 1만 2442명(42.12%), 1억원 이하 주택이 1만 2387명(41.93%)이다. 2억원 초과~3억원 이하 주택에서의 피해는 3953명(13.38%)이었다.
- ·이에 더해 인텔의 13세대 데스크톱·노트북용 중앙처리장치(CPU)인 ‘랩터레이크’가 출시된 것 역시 DDR4와 DDR5 메모리 수요를 크게 늘렸다는 설명이다. 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마이크론이 DDR4에 대한 단종을 예고한 것이 구매에 영향을 미쳤다.
- ·외국인 거주 문제 해결을 위한 온라인 부동산 플랫폼 ‘체크메이트코리아’를 운영하는 하우스버디가 7.2대 1이라는 역대 최고 경쟁률을 뚫고 제주청년창업사관학교에 입교했다고 2일 밝혔다.
- ·
- ·
- ·출마 선언 직후에는 서울 종로구 돈의동 쪽방촌을 방문할 예정이다. 해당 지역은 한 전 총리가 지난 2022년 7월 말에도 직접 찾아 폭염 대응 상황을 점검했던 장소다.
热点内容
- ·
- ·내수 침체 및 경기 불황으로 유통업계의 인력 채용에서 상반된 분위기가 드러났다. 소비자들이 가성비 소비에만 지갑을 열면서 급성장하고 있는 다이소, CJ올리브영 등은 직원을 늘리는 반면, 대형 마트 등 전통적 유통 강자들은 희망 퇴직을 실시하는 등 인력 감축에 나서고 있기 때문이다. 올해도 CJ올리브영, 다이소를 제외한 유통 업체들의 몸집 줄이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 ·소상공인 기준이 되는 소기업 매출 기준도 최대 120억원에서 140억원으로 상향 조정되고 매출 구간은 5개에서 9개로 늘어난다. 업종별 매출 기준 상한선은 현행보다 5억∼20억원 높아진다.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당대표 시절이던 지난달 소상공인연합회(소공연)를 찾아 소상공인들의 목소리를 들었다. 한동훈 국민의힘 경선 후보는 중소기업 근속 청년들을 위한 장려금 신설을 약속했다. 총리직 사퇴를 하루 앞두고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중소기업중앙회를 방문해 지원을 입에 올린 것 역시 대권 행보와 무관하다고 보긴 어렵다.
- ·스카이데일리는 12·3 비상계엄 당시 ‘선관위에서 중국간첩 99명이 체포돼 오키나와 미군기지로 압송됐다’는 내용의 가짜뉴스를 퍼뜨려 경찰 조사를 받는 곳이다.
- ·
- ·
- ·
-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 작은 도서관, 맘스테이션, 어린이집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아이 돌봄 서비스, 홈 케어, 코인세탁실, 무인택배함, 차량 점검 서비스 등 실생활 편의를 고려한 주거 서비스도 계획돼 있다.
- ·이번에 입학준비금 신청을 놓친 학생은 추가 신청 가능하며, 올해 11월 30일 이전 전입 학생도 분기별 수시 지원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