时间:2025-05-11 13:29: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诱导社 阅读:521次
(责任编辑:萝拉菲比安)
最新内容
- ·이어 통상 현안의 해결과 국민동행도 약속했습니다.
- ·정부와 대학은 이날 자정까지 수업에 복귀하지 않은 학생을 학칙에 따라 유급 절차를 진행하고, 24·25학번의 수강신청 제한 등 내년 신입생의 보호를 위한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교육부와 의대 학장들의 모임인 ‘한국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협회’(KAMC)의 간담회 뒤 교육부 관계자는 “자정 이후엔 학교로 돌아올 방법이 없고 ‘학사 유연화 조치’도 이뤄지지 않을 것”이라며 미복귀 학생에 대한 유급 절차를 밟겠다는 기존 입장을 재확인했다. 다만 “교육과정상 문제가 없다면 이날 자정까지는 학생들의 복귀 의사를 수용해 달라고 (대학에) 요청했다”고 덧붙였다.
- ·더불어민주당은 본회의에 앞서 법사위 전체회의를 열고, 최 부총리 탄핵안을 통과시켰습니다.
- ·이제 그들은 굳이 대서양을 건너지 않는다. 미국 골프계에 ‘Bandonization(밴든화)’ 혹은 ‘밴든 현상’이 생겼기 때문이다.
- ·전국 아파트 전세가격지수는 보합을 유지했지만, 세종시는 0.12% 뛰었습니다.
- ·
- ·
- ·딱 이재명 후보 말은 그거잖아요. 저 옹벽 아파트 저랑 아무 상관없어요.
- ·
- ·- 징검다리 연휴 속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캠핑을 즐기려는 시민들은 자연 속에서 모처럼 만의 여유를 즐겼습니다.
热点内容
- ·
- ·
- ·어떤 나라도
- ·서울고법 형사6부는 올해 1월 23일 첫 공판을 열고 한 달 뒤인 2월 26일 결심공판을 예고하며 신속 심리를 밝혔습니다.
- ·
- ·▶ 민주, 이틀째 경청 투어…국힘, 최종 경선 투표
- ·'보수 빅텐트' 가능성에 대해서는 빅텐트라는 미명하에 구시대적 사쿠라 연합까지 준비해 온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절하했다.박세리의 '맨발 투혼'이 전 세계 여자 골프사(史)에서 중요 사건 4위에 올랐다.
- ·
- ·농식품부는 “국민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축산물을 소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관계부처 등과 협력해 합동단속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농업에 활용하는 2t 미만 지게차는 농업기계로 인정돼 구매 시 정부 융자와 지바체 보조금을 받을 수 있게 된다.
- ·